IMG_5836.JPG

내 아내 코트 입엇어ㅠㅠㅠㅠㅠㅠㅠ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퍼 하얀 거 존나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인트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재 살도 좀 빠진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곰탱이 ㄷㅏ이어트 햇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커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인터뷰는 시카리오 암살자들의 도시 개봉할 때 독국 지큐랑 한 인터뷰고 다른 곳에 업로드 한 적 있다!

 

 

 

https://www.gq-magazin.de/unterhaltung/stars/benicio-del-toro-ich-brauche-freiheit-um-kreativ-zu-sein

 

 

 

BENICIO DEL TORO

“창의적이려면 자유가 필요하죠”
 

Von Bettina Aust 16. September 2015



 

 

 

 

베니시오 델 토로는 상당히 가정적인 사람이다. 단지 지금까지 카메라 앞에서 그런 모습을 단 한 번도 보여줄 수 없었을 뿐, 다행스럽게도.

 

그 누구도 베니시오 델 토로처럼 주름진 옷을 입고 있으면서도 그와 동시에 우아해 보일 순 없을 것이다. 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의 조합은 완벽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버린, 그를 피곤해 보이게 하는 다크 써클은 그에게 당장 더블 에스프레소를 가져다 주어야 하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 하지만 그 모습은 그가 드니 빌뇌브의 새로운 스릴러 마약 영화, "시카리오" 에서 맡은 캐릭터에 더 적합해 보이기도 했다. 그는 그 영화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언더커버 요원을 연기했다. 그는 훌륭하게 캐릭터를 연기해냈다, 당연한 얘기지만.

 

 

 

1. "시카리오" 에서 복수라는 주제는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복수라는 게 정당화 될 수 있다고 생각한 순간들이 있었나요?

 

그런 상황들은 분명히 존재할 겁니다. 하지만 우리 영화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누구나 법을 박살내고 있죠. 그리고 너무나 고통스러운 상황에 잠식되어 버린 인물들도 있습니다,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도 없고 그래서 경솔하게 행동 해버리죠. 하지만 이런 사람들을 판단하는 건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 스스로가 그런 고통을 겪어보지 않았다면 말이죠.

 

 

 

2. 당신 인생에서 어떤 일이 생기면 당신이 그것에 대한 복수를 할 것 같아요?

 

예를 들어 누군가 내 딸을 납치한다거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뭔가 나쁜 짓을 한다면요. 그런 생각을 해본 적 있죠.

 

 

 

3. 누군가 당신을 부당하게 대했을 때, 어떻게 해야 잘 대처할 수 있을까요?

 

그런 일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안에 대해서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보는 거죠. 즉흥적으로 반응하는 건 어쩌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4. 외롭고 어두운 이방인 역할을 자주 연기했잖아요. 스스로의 특성과 부합하는 부분이 있나요?

 

난 연기할 캐릭터에 접근할 때 거의 항상 프로페셔널한 시각에서 다루려고 합니다. 그래서 내 내면을 밖으로 표출하거나 하지 않죠. 나한테 캐릭터들은 소설 속에서 나온 것 같은 거예요. 그리고 난 그걸 최대한 잘 연기해내려고 노력하는거고요. 

 

 

 

5.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난 후에 아주 어릴 때 고향인 푸에토 리코를 떠나서 아버지와 함께 펜실베니아로 이사갔잖아요. 새로운 곳에서 적응하기 힘들었나요?

 

빨리 적응하는데에 농구가 많은 도움이 되었죠. 애들이랑 농구 연습을 하면서 무리에 어울렸어요. 스포츠가 우리의 언어였죠. 음악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음악을 듣고 있을 땐 단 한 번도 외롭다고 느낀 적 없어요.

 

 

 

6. 어느 쪽이 더 강렬했나요, 향수병 아니면 모험심?

 

친구들을 푸에르토 리코에 두고 오는 건 정말 힘든 일이었죠. 하지만 다른 한편으론, 난 호기심이 넘치는 아이기도 했습니다. 그저 두 세번 정도만 정말 고향에 돌아가고 싶어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방학 때면 항상 푸에르토 리코로 돌아가서 친구들과 재밌는 얘기를 하면서 지낼 수 있었죠.

 

 

 

7. 당신 인생에서 자유가 어느 정도의 가치를 가지나요?

 

아주 중요하죠. 

 

 

 

8. 어떤 때에 진정으로 자유롭다고 느껴요?

 

나는 가능한 한 스스로가 독립적이라고 느끼도록 내 삶을 설계하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우선시 되는 건 나 자신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열어놓는 거죠. 항상 선택권을 가지는 겁니다, YES 아니면 NO 라고 말할 수 있게요. 아니면 이렇게 말할 수도 있겠죠, 나중에 정하지 뭐. Mañana(내일이란 뜻의 스페인어. 아재 독국인 같은 유럽권이라고 스페인어 알아들을 거라고 생각하고 말하는 거냐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개커엽ㅠㅠㅠㅠㅠ 근데 독국인 대부분 제 3외국어로 슾어 배워서 알아먹긴 했을 듯...) 이 말 이해하죠? 일을 할 때도 자유로운 게 필요합니다, 담대하고 창의적이려면요. 하지만 그게 너무 지나치면 물론 엉망진창이 될 수도 있겠죠. 자유엔 어느 정도의 제약도 필요합니다. 나이 들어가며 그걸 배우고 있죠. 

 

 

 

9. 아주 재능있는 농구 선수였잖아요. 어떤 순간에 프로 농구 선수가 되지 않았던 걸 후회하나요?

 

배우로서 내 커리어는 나쁘지 않잖아요, 그래서 아직까진 한번도 후회한 적 없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 스포츠를 정말 좋아하죠. TV로 NBA 경기를 보곤합니다, 아무튼 난 엄청난 스포츠 팬이에요.

 

 

 

10. 언제 본인이 연기에 재능이 있다는 걸 알았나요?

 

내가 가장 처음 연기를 한 건 아버지를 따라한 거였어요. 아빠가 어떻게 말하는지, 어떻게 움직이는지 또는 화났을 때 어떻게 화를 참는지를 흉내냈죠. 거울 앞에서 연습했어요 아버지의 서류 가방을 어떻게 해야 정말 아빠처럼 들 수 있는지를요. 아마 내가 4살 쯤이었나 그랬을 겁니다. 아직도 스크린에서 나 자신을 볼 때면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아버지 모습을 볼 수 있더라고요. 이상하죠, 하지만 그렇더라고요. 과거가 현재에 영향을 주죠.

 

 

 

11. 아버님은 어떻게 지내세요?

 

아버지는 여전하세요. 아버지는 아들이 배우가 되는 걸 바라진 않으셨죠. 하지만 요즘에는 내가 출연한 영화들을 보는 걸 좋아하세요. 그리고 그 영화들을 아주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내 모습에서 당신 자신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으니까요.

 

 

 

아버지 흉내내는 4살 짜리 아재 커여워서 지구 뿌셔ㅠㅠㅠㅠ 암튼 내 아내 에스 이프 매거진 화보 짤 빨리 떳으면 조켓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로 델토로 토로아재







 
2019.09.12 (16:36:29) 신고
ㅇㅇ
모바일
토로아재 자기랑 캐릭터랑 분리해서 프로페셔널하게 연기한단 거 개좋다..
[Code: ab93]
2019.09.12 (16:38:15) 신고
ㅇㅇ
ㄱㅆ) 희희 너곧나ㅠㅠ 아재가 이렇게나 프로페셔널한데 왜 자꾸 메쏘드 액터라고 하는지 모를 일...
[Code: 1db2]
2019.09.12 (16:41:40) 신고
ㅇㅇ
모바일
번역붕은 사랑....
[Code: 5886]
2019.09.12 (16:45:30) 신고
ㅇㅇ
번역붕은 사랑!!!!
[Code: 1368]
2019.09.12 (16:47:26) 신고
ㅇㅇ
모바일
주름진 옷을 입고 있으면서도 우아해보인다니 곰탱이 츄리닝 입고 다녀도 분위기 덷쎅하고 잘생김만 보이는게 덕깍지때문인줄 알았는데 보는눈 다 비슷한가보네ㅋㅋㅋㅋㅋㅋ ㅅㅂ 아재 쌩눈으로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역할에 대한 아재 자세도 존멋이고 진짜 인터뷰 볼때마다 자기생각 풀어내는거 멋있어ㅠㅠㅠㅠ
[Code: 0c9c]
2019.09.12 (16:47:52) 신고
ㅇㅇ
모바일
번역붕은 사랑이조 또 읽어야지 코맙!!!
[Code: 0c9c]
2019.09.12 (16:57:04)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존나 귀여워 시발 내 아내 오늘 존나 따묵 해야지 양질의 번역은 추천 오백오십만 개 하고 싶은데 허미 시펄 내 아내 왼전 귀엽 와라랄랄라~
[Code: b5ab]
2019.09.12 (16:58:48) 신고
ㅇㅇ
모바일
번역붕 코맙! 내아내 인터뷰 잘 읽었어 역시 내아내 프로배우답다ㅎㅎㅎ
[Code: cc56]
2019.09.12 (16:59:13) 신고
ㅇㅇ
모바일
아재 진짜 연기에 재능이 상당했구나 어릴때부터 아버지의 행동을 따라하고 공부했다니 아재가 배우하는거 응원해주셔서 정말 다행이다 자유 중시하는 아재의 성향은 인터뷰마다 드러나는거 같아 곰탱이 인터뷰는 언제봐도 멋지다 그나저나 곰탱아 티비로 농구보는거 좋아하면 가끔 농구장에도 나와조ㅠㅠ 번역붕 코맙! 총알이랑 내사랑을 다 가지고 가라💥🔫❤️💥🔫❤️
[Code: 80e5]
2019.09.12 (17:07:02) 신고
ㅇㅇ
모바일
3번 질문에 대한 답 진짜 맞말이라고 요즘 절실하게 느끼고 있는데 저거 좀 어려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인터뷰 좀만 찾아보면 어두운 롤 좋아하고 끌리냐는 질문 진짜 많이 받던데 그것도 아니고 아재 진짜 메소드 액터도 아니라구욧ㅠㅠㅠㅠㅠㅠㅠㅠ본인 인터뷰랑 주위 동료들 얘기만 들어봐도 메소드 배우는 전ㄴㄴㄴㄴ혀 아닌데...ㅠㅠㅠㅠㅠㅠ프로페셔널한 액팅갓이 내곰탱..아 근데 농구 엄청 좋아하니까 응원하는 팀 있을 줄 알았는데 그런 거 없고 그냥 경기 보는 거 자체를 좋아한다는 거 어디서 본 거 같은데 뭔가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좋아하는 팀 하나씩 있지 않낰ㅋㅋㅋㅋㅋ
[Code: 6221]
2019.09.12 (17:07:47) 신고
ㅇㅇ
모바일
번역붕 ㅋㅁㅋㅁ 진짜 잘읽었당!!!
[Code: 6221]
2019.09.12 (17:37:15) 신고
ㅇㅇ
ㄱㅆ) 나도 아재가 어떤 농구팀 팬이란 건 못 들어봤네….. 근데 축구는 풀럼 FC 좋아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는 시카리오 2 개봉 때 했던 이 인터뷰!
https://magazin.lufthansa.com/xx/en/people-en/dont-let-your-ego-boil-over/

여기서 아재 아이리수ㅣ 커피랑 다이빙 좋아한다는 것도 개커여워ㅠㅠㅠ
아재랑 다이빙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물곰도리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곰탱 이 인터뷰에서도 개커엽고 내용도 짱 재밋으니까 함뜨비들 다 읽어조라🙏🙏🙏
[Code: a11a]
2019.09.12 (18:55:13) 신고
ㅇㅇ
모바일
읽고나니까 아이리쉬 커피랑 다이빙 좋아한단 소리는 없는 거 같은데 뭐지??????하고 봤더니 인텁 옆에 체크리스트에 작게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하이네켄 광고찍을때 물에 둥둥 떠있던거 생각나서 커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찾아보니깐 좋아하는 농구팀은 딱히 없는 거 마즘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인텁도 잘읽었어!!!!ㅋㅁㅋㅁ
[Code: e54b]
2019.09.13 (14:56:12) 신고
ㅇㅇ
혹시 그것도 인터뷰 출처야? 그럼 링크 좀 걸어줄 수 있을까ㅠㅠ 나도 읽고싶어서ㅠㅠ 미리 코맙코맙!
[Code: 7b4e]
2019.09.13 (15:50:32) 신고
ㅇㅇ
모바일
https://youtu.be/9YzVC3G54EM

이 인텁영상이야!
[Code: 6ff8]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