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24457593
view 1951
2018.06.22 07:44
넌 날 미치게 하고, 나를 죽여
넌 날 끌어 내리고, 나를 망쳐
우리는 서로 소리지르고 있어
어떻게 멈춰야 할지 모르겠어
널 사랑하는데, 네가 싫어, 견딜 수가 없어
그런데도 나는 계속 너에게로 돌아가


도루이 백투유 듣자 신곡이 없거든
2018.06.22 (08:32:17) 신고
ㅇㅇ
모바일
또르르.........
[Code: 4e32]
2018.06.22 (08:38:30) 신고
ㅇㅇ
모바일
넌 날 아침부터 울려.....ㅠㅠㅠㅜ
[Code: 36ea]
2018.06.22 (08:39:01) 신고
ㅇㅇ
모바일
도루이 앨범내놔....
[Code: 36ea]
2018.06.22 (08:46:09) 신고
ㅇㅇ
모바일
막줄 시발ㅠㅠㅠㅠㅠ 그래도 백투유는 갓띵곡 ㅇㅈ
[Code: 3939]
2018.06.22 (09:21:24) 신고
ㅇㅇ
모바일
킵온커밍빽투유~
[Code: a43e]
2018.06.22 (09:37:22) 신고
ㅇㅇ
모바일
신곡이..없거든......
[Code: add0]
2018.06.22 (11:21:22) 신고
ㅇㅇ
모바일
가사 치여서 듣는다 존좋ㅠㅜㅜ
[Code: ad30]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