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92908642
view 6165
2024.05.05 03:23
https://hygall.com/592778548

조각글ㅈㅇ


1000063840.jpg




1.
칼럼 이제 종종 인간화하고 윌이랑 다닐텐데 거의 늑대모습으로 지내며 살았다보니까 인간일때 손으로 도구쓰는거 잘 못하면 좋겠다.

윌이랑 식당에서 밥먹는 칼럼 엉성하게 포크쥐고 윌이 밥먹는거 보다가 따라서 먹어보려는데 힘조절 실패로 접시 쾅! 내리쳐서 사람들 다 쳐다보게 만들면 좋겠다. 윌이 칼럼 손에서 스윽... 포크 빼가고 접시도 자기 앞으로 가져와서 먹여주는게 보고싶음.

윌이 음식 콕콕 찍어서 입에 대주면 칼럼이 냠냠 잘 받아먹겠지. 처음 봤던 모습 때문에 그런가 인간칼럼한테는 자기도 모르게 위압감 느끼던 윌이었는데 이런모습 보니까 자기가 알던 칼럼이 맞아서 윌이 흐뭇하게 웃으면 좋겠다.

이제야 본인도 식사하기 시작하는 윌을 칼럼이 테이블에 엎드려서 지켜보는데 오물오물 거리는 윌의 입술을 보다가 비워진 제 접시 위에 올려져있는 포크를 코끝으로 툭툭 건드리겠지. 자기도 윌한테 먹여보고싶다는 생각할듯.












2.
윌이 인간칼럼한테 익숙해졌을 즈음에 늑대칼럼이 무서워질뻔할 일이 생기면 좋겠다. 칼럼한테 ㅅㄱ당할뻔 했으면 좋겠음...

윌이 혼자 시장구경 같은거 하면서 칼럼한테도 사다줄만한게 있나 보다가 형형색색한 병들이 나열된 가판대로 홀린듯 가면좋겠다. 뭘파는거냐고 물어보니까 향수라길래 칼럼은 후각이 예민하니까 싫어하겠네.. 실망하던 윌이 혹시 동물(?)도 좋아할만한건 없겠죠..? 물어보면 주인장이 뭐 하나 꺼내주겠지. 그냥 평범한 풀잎향인데 동물들한테는 고양이캣닙처럼 기분좋은 뭐 그런거라고 말하면서 뿌려보라고 줄듯. 근데 이게 수인한테는 효과가 배로 나타나는거 말 안해줘서 윌은 아무것도 모르고 자기한테 뿌려보겠지.

칼럼이 진짜 좋아할까 기대하며 희희 웃는 윌이 다녀왔다고 문을 벌컥 열고 칼럼부터 찾으면 좋겠다. 요즘 칼럼 손쓰는 연습중이라 인간칼럼이 윌 반겨줄듯. 윌한테 다가오던 칼럼이 킁킁거리면서 윌 주변을 돌다가 목 언저리에 코를 대겠지.

너한테서 좋은 냄새 나.
그치ㅎㅎ 왜냐면 방금 시장에서,

칼럼이 윌한테 기대듯 몸을 밀면서 말하는 탓에 윌이 뒷걸음질하다가 말하는 중에 침대로 넘어지면 좋겠다. 억, 소리를 내고는 자신을 누르는 칼럼을 밀어내려는데 오히려 칼럼이 몸을 더 파고들면서 안 비켜주겠지. 무겁다고 말하는 윌의 말이 들리지않는지 뭐라고 중얼중얼 말하는 칼럼이 점점 숨소리가 달라지더니 윌한테 하체를 비비기 시작할듯.

칼럼의 품에 갇혀서 허벅지 안으로 무언가 문질러지니까 덜컥 겁이 난 윌이 떨리는 눈빛으로 고개를 들면 풀린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칼럼과 눈이 마주치겠지. 칼럼의 상태를 보고 겁먹은 윌이 낑낑대며 몸을 틀고 도망가려는걸 칼럼이 이해못하는 눈으로 끔뻑이며 보다가 뭔가를 깨달은듯 입을 열겠지.

아... 맞아, 윌은 내가 늑대일 때를 좋아해... 늑대인 날 만지는걸 좋아해.. 걱정마, 그런 표정 짓지마...

그러더니 칼럼이 늑대 모습으로 돌아가면 좋겠다. 칼럼이 변하는 사이 윌이 몸을 뒤집고 기어가는데 바로 칼럼의 발에 등이 콱 눌리겠지. 칼럼이 윌의 뺨을 길게 핥더니 평소처럼 윌한테 머리를 비비적대는데 아래는 마운팅하는것처럼 움직이고있으면 좋겠다. 허벅지에 문지르던걸 이젠 엉덩이 위로 문질러대니까 윌 눈물 차오를듯.

윌이 눈물 터져나오기 직전에 향기에 취할대로 취한 칼럼이 풀썩, 하고 쓰러져서 잠들겠지. 몸을 누르던 압박이 사라지자 침대밑으로 굴러떨어지듯 우당탕 내려온 윌이 고개만 빼꼼 들고 칼럼을 확인하는데 칼럼 쥐죽은듯 자고있을듯.

향 없애려고 밤새 몸을 박박 문대며 샤워하다가 욕조에서 그대로 잠든 윌을 아침에 칼럼이 발견하고 이불에 돌돌돌 말아서 눕혀놓겠지. 옆에서 끼잉..끼잉...거리는 소리에 윌 일어날듯. 칼럼은 단편적인 기억만 남아있지만 그 기억만으로도 자기가 잘못한거 알아서 축 처진 귀 달고 윌을 보겠지. 윌은 자기 때문에 칼럼이 그렇게 된거라고 오히려 미안해할듯.. 윌이 일어나서 옆자리를 팡팡 치면 칼럼이 눈치보다가 침대로 올라오겠지. 칼럼이 코로 윌의 팔뚝을 툭툭 치다가 무릎 위로 힘없이 머리를 얹으면 윌이 자긴 괜찮다는 의미로 칼럼 머리 쓰다듬으면 좋겠다.









짧아서 두개 썼는데 분량차이뭐야





칼럼오틴버 칼틴버
2024.05.05 03:38
ㅇㅇ
모바일
윌 레전드 순둥이 어떡하냐 쥰나착햌ㅋㅋ미안하지만 마운팅 당하는거 존나 꼴린다ㅌㅌㅌ 잘못한거 본능적으로 알아서 축처진 칼럼도 너무 조음 얘네 왤케 기여워...하앙
[Code: f16e]
2024.05.05 03:41
ㅇㅇ
모바일
센세ㅠㅠㅠㅠㅠㅠㅠ개좋아
[Code: ac18]
2024.05.05 09:15
ㅇㅇ
모바일
마운팅하는거 ㅈㄴ꼴릿;; 윌 진짜 순딩이다.. 칼럼 손쓰는 연습하는거도 넘 귀엽고 스윗함ㅠㅠㅠㅠㅠㅠ ㅎㅏ 이 컾 너무좋하...!!!
[Code: d8cc]
2024.05.05 04:18
ㅇㅇ
모바일
마운팅 존꼴인데 둘이 너무 순둥이ㅠㅠㅠㅠㅠㅠ
[Code: cc67]
2024.05.05 08:07
ㅇㅇ
모바일
축 쳐진 귀로 쳐다보는거 졸귀ㅜㅠㅠㅠㅠㅠㅠㅠ
[Code: bb21]
2024.05.05 08:22
ㅇㅇ
모바일
귀엽고 꼴리고 사랑스럽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윌 괜찮다고 깨자마자 칼럼부터 달래주는거ㅜㅜㅜㅜㅜ
[Code: 2783]
2024.05.10 12:21
ㅇㅇ
모바일
귀엽고ㅜㅜㅜㅠㅜ꼴리고ㅜㅠㅜㅠㅜㅠ 센세 너무조아...
[Code: 73ae]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