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42315427
view 621
2022.01.20 04:00
20220120_033007.jpg
20220120_033135.jpg
20220120_033544.jpg

레기복귀!! 오늘 벤뎁 250번째 출장 경기 ㅊㅊㅊㅊ
다치지말고 우리 승점 3점 함 따오자 4위 경쟁 불 지피자 가보자고 톹 할 수 있다 ㅎㅇㅌ ㅎㅇㅌ
2022.01.20 06:02
ㅇㅇ
모바일
슛팅각주지마
[Code: e0ef]
2022.01.20 06:03
ㅇㅇ
모바일
ㅅㅂ
[Code: e0ef]
2022.01.20 06:03
ㅇㅇ
모바일
좆같다~
[Code: d79e]
2022.01.20 06:03
ㅇㅇ
모바일
저럴줄알았어
[Code: e0ef]
2022.01.20 06:03
ㅇㅇ
모바일
지겠다
[Code: d79e]
2022.01.20 06:03
ㅇㅇ
모바일
슛 존나 때리면 뭐해
[Code: e0ef]
2022.01.20 06:03
ㅇㅇ
모바일
ㅅㅂ....
[Code: af8b]
2022.01.20 06:04
ㅇㅇ
모바일
🚬....
[Code: e8a1]
2022.01.20 06:04
ㅇㅇ
모바일
아 골대 우리편아니넌
[Code: e0ef]
2022.01.20 06:04
ㅇㅇ
모바일
들어갈듯 안 들어갈듯 못 넣다가 결국 이 사단 났네
[Code: e8a1]
2022.01.20 06:04
ㅇㅇ
모바일
강가발이야 ㅅㅂ
[Code: e0ef]
2022.01.20 06:04
ㅇㅇ
모바일
아니 슈티ㅇ 많이하면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79e]
2022.01.20 06:04
ㅇㅇ
모바일
22번 때리면 뭐해 골대안으로 들어가야지 ㅅㅂ
[Code: e0ef]
2022.01.20 06:04
ㅇㅇ
모바일
진심 지겠다
[Code: d79e]
2022.01.20 06:05
ㅇㅇ
모바일
동점골 넣자
[Code: e0ef]
2022.01.20 06:05
ㅇㅇ
모바일
아 시발 이길 줄 알았다고 존나빡치네
[Code: e0ef]
2022.01.20 06:06
ㅇㅇ
모바일
노 백패스 올라가
[Code: e0ef]
2022.01.20 06:06
ㅇㅇ
모바일
이런 기록...
[Code: d79e]
2022.01.20 06:06
ㅇㅇ
모바일
눈물난다
[Code: d79e]
2022.01.20 06:06
ㅇㅇ
모바일
아니
[Code: e0ef]
2022.01.20 06:06
ㅇㅇ
모바일
시발 이걸 또???
[Code: e0ef]
2022.01.20 06:06
ㅇㅇ
모바일
진짜 오늘 존나 안된다
[Code: d79e]
2022.01.20 06:06
ㅇㅇ
모바일
뭐 이렇게 안된ㅑ
[Code: d79e]
2022.01.20 06:07
ㅇㅇ
모바일
심하다
[Code: d79e]
2022.01.20 06:07
ㅇㅇ
모바일
레기 아웃 벨바 인
[Code: e0ef]
2022.01.20 06:07
ㅇㅇ
모바일
? ㅁㅗ우라 빼지
[Code: d79e]
2022.01.20 06:07
ㅇㅇ
모바일
7 보고싶다 넌 어디까지 왔니
[Code: e0ef]
2022.01.20 06:07
ㅇㅇ
모바일
정신차려 이놈들아
[Code: e8a1]
2022.01.20 06:08
ㅇㅇ
모바일
동점 넣어
[Code: e0ef]
2022.01.20 06:08
ㅇㅇ
모바일
무승부도 조아...
[Code: d79e]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