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06741439
view 9189
2022.11.11 10:34

회원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2022.11.11 10:41
ㅇㅇ
모바일
ㄹㅇ 원작에서 여성주연 여성서사 퀴어주연 작품 보면 힘들게 반대 무릅쓰고 제작되는 경우 엄청 많은데 펄럭에서 그거 다 지워버리고 구시대적으로 리메이크하는거 뭐하는 짓인가싶음
[Code: 7a11]
2022.11.11 10:45
ㅇㅇ
모바일
ㅡㅇㅡ;;;
참;;;
[Code: b4ce]
2022.11.11 10:46
ㅇㅇ
모바일
넷플듿 리메이크를 시대에 뒤떨어지는 각색으로 할 일인가 싶음
[Code: cd00]
2022.11.11 10:46
ㅇㅇ
모바일
아 헐 그거 리멬이었구나..
[Code: abe6]
2022.11.11 10:47
ㅇㅇ
모바일
레즈설정 어떻게 하려나 했더니 삭제ㅋㅋ... 원작팬으로써 진짜 너무 싫음
[Code: 0af7]
2022.11.11 10:50
ㅇㅇ
그따위로 리메이크할거면 왜 갖고와 얼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a642]
2022.11.11 10:51
ㅇㅇ
모바일
아 그거 리멬이었어? 근데 왜 저렇게 바꿨대..
[Code: 1386]
2022.11.11 10:52
ㅇㅇ
모바일
ㄹㅇ 원작 모욕임
[Code: caa6]
2022.11.11 10:52
ㅇㅇ
모바일
와...갑자기 언내추럴 ㅈㄴ 두려워졌어...저럴거면 왜 리메이크함??원작에 대한 존중이라곤 모르는듯
[Code: cf70]
2022.11.11 11:08
ㅇㅇ
모바일
언내추럴에 일단 돼도않은 한남좆같은 러브라인 꾸역꾸역 밀어넣을듯 ㅅㅂㅋㅋ
[Code: 8239]
2022.11.11 11:16
ㅇㅇ
모바일
으악 시발 너무 시발
[Code: 8ae7]
2022.11.11 10:54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더낫게 각색할 능력도 의지도 없으면서 원작훔치기는 왜하지 ㅋㅋㅋ 리메이크가아니라 그냥 모욕이지 갖다써서 잘한거(x) 살아남은게 몇개나있을까
[Code: 1e27]
2022.11.11 10:55
ㅇㅇ
모바일
헐 원작이 있는 거였구나 비혼인데 아이 갖고 싶은 설정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네
[Code: 1114]
2022.11.11 10:57
ㅇㅇ
존나 싫다...
[Code: 56a4]
2022.11.11 10:58
ㅇㅇ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Code: 18a5]
2022.11.11 11:12
ㅇㅇ
모바일
최근에 종이의집 리메이크도 진짜...원작에서 그런 여캐 아닌데 대사 수준 바꿔놓은거 보고 할말잃음......
[Code: d6ec]
2022.11.11 11:13
ㅇㅇ
모바일
와우.... 미친건가 원작을 볼게걍
[Code: ded2]
2022.11.11 11:15
ㅇㅇ
모바일
오늘의웹툰 이것도 ㅈㄴ 욕만나옴ㅋㅋㅋㅋ
[Code: 085f]
2022.11.11 11:18
ㅇㅇ
모바일
22222 원작 좋아해서 봤는데
[Code: 5d4a]
2022.11.11 11:20
ㅇㅇ
모바일
헐..
[Code: 71e3]
2022.11.11 11:21
ㅇㅇ
저럴거면 원작 가져오지나 말던가 ㅅㅂ
[Code: b6d1]
2022.11.11 11:21
ㅇㅇ
모바일
아 존나 미개하네 ㅅㅂ 미개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존나 원작 모욕임
[Code: 4cb1]
2022.11.11 11:23
ㅇㅇ
모바일
헐 어쩐지 죰...시작할 때 인물소개방식이 낯설더니
[Code: 16b4]
2022.11.11 11:34
ㅇㅇ
모바일
레즈는 정서상 못넣는다면 연애안하는걸로 하면 되잖아
[Code: a175]
2022.11.11 11:45
ㅇㅇ
모바일
ㅅㅂ
[Code: 06e6]
2022.11.11 11:52
ㅇㅇ
모바일
아 프랑스 원작 드라마네 궁금했는데 원작이나 넷플에서 봐야겠다
[Code: d356]
2022.11.11 12:00
ㅇㅇ
모바일
원작존나모욕하네 대신다쪽팔린다ㄹㅇ
[Code: 61dd]
2022.11.11 12:05
ㅇㅇ
모바일
헐 싫다
[Code: 1de3]
2022.11.11 12:11
ㅇㅇ
모바일
한남민국이 또
[Code: c2b3]
2022.11.11 12:22
ㅇㅇ
모바일
레즈설정은 그래 백번 양보해서 삭제할 수 있다쳐도 중년여성 성별 바꾼건 또 뭐냐
[Code: 784b]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