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06756461
view 8181
2022.11.11 13:21
산책가는데 한걸음 갔다가 쉬고 한걸음 갔다가 쉬고 뒤돌아보고 그르네잉
아고 이뻐 움쪽쪽
왜 할머니가 계속 고구마 양상추 쪼끔씩 썰어다가 계속 줬는지 알것다
그래도 인제는 안되야 의사센세가 너더러 통통하댜
2022.11.11 13:22
ㅇㅇ
모바일
ㅅㅂ 존커ㅠ
[Code: 4f0d]
2022.11.11 13:24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마 강생이가 토실해야지 아가 비쩍마르면 뭐가 좋은디ㅠㅠㅠㅠㅠㅠ
[Code: 5f9b]
2022.11.11 13:26
ㅇㅇ
모바일
정상 소견인데 나이 때문에 지금부터 체중 관리해주는게 좋을것같다그려서 ㅠㅠ 원래 유모차타고다니는디 운동하라고 나왔드만 자꾸 뒤돌아보면서 확인하넼ㅋㅋㅋㅋ
[Code: d19a]
2022.11.11 13:29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그라믄 어쩔 수 없지ㅠㅠㅠ 갸도 유모차없응께 어색한갑다ㅋㅋㅋㅋㅋㅋ
[Code: 5f9b]
2022.11.11 15:07
ㅇㅇ
모바일
일단 무릎이 안좋아져....
[Code: c85f]
2022.11.11 13:38
ㅇㅇ
모바일
아따 이글 머시다냐ㅠ 느그 주작이랑 150년간 무병장수혀라ㅠㅜㅠㅠㅠ
[Code: e09d]
2022.11.11 13:44
ㅇㅇ
모바일
너무 귀여워잉... 강아지 오래오래 행복해야한다!!!!!!!!!!!!!
[Code: 3557]
2022.11.11 13:54
ㅇㅇ
모바일
따숩다....ㅠㅠ
[Code: 6a3f]
2022.11.11 13:54
ㅇㅇ
모바일
댕주작: 유모차 업능겨? 아이고 대다 대
[Code: 180a]
2022.11.12 13:36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엽
[Code: 3919]
2022.11.11 14:56
ㅇㅇ
모바일
강새이 열심히 댈고 댕기라ㅠ 같이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야지ㅠ
[Code: c70e]
2022.11.13 03:03
ㅇㅇ
모바일
조금 뚱뚱햐
[Code: 3cad]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