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610073147
view 4076
2024.11.02 13:06
이번에 새로 임명되었다는 호국경 말이야. 감히 메가트로너스 프라임의 코그를 쓰고 있는 광부 출신이라지?


하이가드들을 이끌고 왔다는 메크 말입니까? 요즘 온 아이아콘에 그 소식을 모르는 메크는 없을 걸요.


그렇지, 그가 벌인 짓이 워낙 화려했어야지! 센티넬 프라임의 탑에 기차를 갖다 박았다지? 미친 테러리스트야! 그런 자에게 호국경 지위를 주다니, 새롭게 임명된 프라임도 무슨 생각인지.


그 프라임도 광부 출신이라던데요. 그 혁명사건 때 광부들을 이끌고 트래커 부대에 맞서 싸웠었다고 들었습니다.


아-... 그 얘기는 들었었지. 뭐, 선전의 일종 아니겠어? 코그를 받지도 않은 광부들이 그런 일을 할 수 있을 리가! 코그드들도 트래커 부대는 두려워했다고. 아무리 장비를 가지고 있었다지만 그 쪼그만 코그리스들이 그들과 맞서싸우다니. 거짓 선전도 적당히 해야지.

그나저나 그 호국경의 옵틱이 좀 특이하다던데.


아 맞아요. 보통 때는 주황빛인데 분노하면 붉은빛으로 변한다고 했었나요.


그 광경을 제가 직접 봤다는 거 아닙니까... 소름돋더군요.


어떤 상황이었지?


제가 바로! 그가 센티넬을 죽이려던 자리에 있지 않았었습니까. 제 옵틱으로 똑똑히 봤었죠. 센티넬이 마지막 발악으로 쏜 포에 그 파란 메크가 호국경을 대신 밀쳐내고 맞아 떨어진 뒤, 그가 고래고래 고함을 지르다 어느 순간부터 섬뜩할 만치 조용해지고, 그러다 고개를 드는데... 세상에, 프라이머스시여. 그렇게 붉고 불길한 옵틱은 난생 처음 봤습니다. 그러다가 큼...그, 프라임이 올라온 뒤 말입니다. 그가 호국경을 잡고 뭐라 속삭이니 붉은 눈이 주황빛으로 가라앉더군요.


뭐라고 말했었을까요? 둘이 광부 때부터 둘도 없이 친한 사이였다는데.


하, 글쎄올시다. 뭐, 꼬여내는 말이라도 한 거겠지요! 내가 봤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그 프라임이 말하면서 눈웃음을 치는데 그게 어찌나 요망하던지... 프라임이 아니라 요부라 하더라도 믿겠더군요.


.............


어쩌면 진짜 그랬을 수도 있지. 광부 출신이라 하지 않았나! 광부면서 매트리스를 찾겠다고 이리저리 돌아다녔댔나. 그런 치가 어떻게 이곳저곳 뻔하게 드나들었겠나. 관리자들에게 몸이라도 내줘서-


......그. 호국경 말입니다만. 그에 대해 아는 사실이, 조금 있습니다.


오,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내용인가? 기왕이면 모르고 있었던 사실이면 좋겠군. 그 편이 우리의 모임에 있어- 유용할테니.


네. 꽤나 개인적인 내용입니다. 같은 광부 출신이었어도 그와 함께 일하지 않았다면 모를 내용이죠.


꽤나 고급인 정보로군. 자네를 끌어들인 보람이 있었어. 그래서, 내용은?


......D-16은 옛날부터 자신에 대한 모욕이나 부당한 대우는 참고 넘기는 편이었습니다.


...?


하지만 오라이온 팩스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았지.






뭐? 무슨....헉! 으아, 으아아아아악!!


하이가드, 하이가드다! 도망쳐....으, 스...스,


스타스크림이다. 이 벌레같은 버러지들아.


어떻게... 이 모임은 철저하게 비밀이었을텐데!

......설마, 설마!


나는 당신들에게 기회를 꽤 여러 번 드렸다고 생각합니다.


너....너 이 배은망덕한 놈! 감히...!


하지만 배은망덕한 건 당신들이었지. 메가트론에 관한 건 그렇다 쳐. 솔직히 나도 별로 마음에 들진 않거든. 옵티머스 옆에 놔두기에는 너무 감정적이고 불안정해.

하지만 옵티머스를 깎아내리려 한다면 이야기가 다르지. 당신들, 옵티머스의 공적을 모조리 무시했지? 매트리스를 이제 와 잃을 순 없으니까. 그가 기차로 센티넬의 탑에 침입한 것도, 광부들을 이끈 것도, 프라이머스에게 선택받아 다시 올라온 것도 모조리 없애고 그를 메가트론의 마음에 들었을 뿐인 무능력한, 허울 뿐인 프라임으로 만드려고 했지. 감히.


...네놈......프라울!!!


내가 그걸 용납할 리가 없잖아.


사운드웨이브. 탐지 결과는?


음파 확인 결과 : 모두 사실로 탐지됨.


최고 등급의 반역죄군. 축하한다, 반역자들. 안심하라고, 센티넬처럼 없던 죄를 조작하거나 재판 없이 즉결 처형하지는 않아. 너희는 모두 정당하게 재판받고 심판받을 거다. 단. 너희들은 이제부터 하이가드들이 관리하게 된다. 스펙 옵스에게 순순히 잡히는 게 차라리 나았다고 생각하게 만들어주마. 기대해.


히이이이익....!


아, 그리고 너희의 심문은 메가트론 각하가 직접 맡게 될 거다. 끌고 가!


........!........!!........!...!!!


그러게, 내가 말했지.

D-16은 옛날부터 자신에 대한 부당한 대우는 참고 넘기는 편이었지만, 오라이온 팩스에 대해서는 결코 그렇지 않았다고.







호국경 메가카와 프라임 옵대장 if에서 하이가드들과 협력해 센티넬 시대의 적극 부역자들이나 새 프라임에게 반역할 위험분자를 색출해내는 언더커버 비밀경찰 프라울

쓰는 가끔 프라울한테도 하이가드 코딩이 되어있는 거 아닌가 의심한 적 있음 가끔은 하이가드들보다 더 과격하게 위험분자들 잡아대서

하지만 제일 과격파는 자신들의 수장이었으므로 별 말 않기로 함







디오라 메가옵티 메옵 프라옵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