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601745681
view 479
2024.08.23 06:42
정환이형은 집착을 하는거 보고싶다

야생원숭이 전호장 어른스러운 이정환 선배한테 홀딱 반한 나머지 세상 만사에 질투해서 선배 왜 서핑을 좋아해요 저랑 같이 원온원해요 선배 왜 다른 후배 머리 쓰다듬어줬어요 머리는 저만 쓰다듬어줘요 선배 왜 다른 학교 농구부한테 잘해줘요 형은 해남 넘버원이잖아요..징징잉잉 하루종일 칭얼거리는거 다른 학생이 보면 저거 찡얼거리는거 어떻게 다 받아주냐 역시 해남넘버원 서핑한다더니 마음이 바다다 수군거리는데 정환호장을 곁에서 지켜본 해남 농구부원들 고개를 절레절레함

호장이 자신이 선물한 신발이 아닌 다른 신발을 신고 온 날 그 신발을 몰래 버려버린 것. 그래놓고 뻔뻔하게 자신의 신발을 신긴 것, 전호장 친구를 포섭해 일거수일투족을 보고받는 것이며(전호장:와!정환이형은 어쩜 이렇게 저를 잘 아세요? 역시 해남넘버원) 전호장을 고까워하고 괴롭히던 사람들이 어떻게 사라졌는지 전호장은 모름.

정환은 지금 같은 학교 아래 야생원숭이 호장의 주인 노릇을 하고 있지만 자기가 졸업해서 이 가볍고 정신없고 귀여운 끼끼가 한눈팔면 어쩌나 걱정이 태산임 정환이형 돈도 많아서 야생원숭이 집에다 붙들어 매 애완원숭이 만드는 건 일도 아니지만 그럼 호장이가 너무 조용해질 것 같아서 아직은 고민만 하는 중. 지금 자기 머리를 쓰다듬고 있는 존경해 마지않는 정환이형이 집착광ㄱ 루트를 자기혼자 탈까말까탈까말까 버튼 위에 손가락 굴리고 있는 걸 아는지 모르는지. 정환이형이 쓰다듬어 주는 게 좋아서 우히히거리다 올려다 본 형의 얼굴이 왠지 딴 생각 하는 것 같아 또 와락 질투가 난 전호장 겁도 없이 정환의 양 볼을 잡아 자기한테 얼굴을 돌림.

지금 무슨 생각해요, 정환이 형! 나랑 있으면서!

잔뜩 성난 호장의 얼굴을 본 정환, 잠깐 멍해 있다가 하하하 호탕하게 웃어버림.

네 생각 했다, 네 생각. 이 녀석..
제 생각이요? 제가 앞에 있는데도요? 무슨 생각 하셨는데요?
전호장, 내가 졸업해서 없으면 넌 어쩔 거냐?

지금 대답으로 인생의 분기가 달라지는 걸 모르는 호장, 고민하더니

2학년, 서태웅을 제치고 슈퍼 루키에서 슈퍼 에이스가 된다! 3학년, 정환 선배를 이어 해남 넘버원이 된다! 성인이 되면 정환이 형을 따라 해남대로 간다! 졸업 후 프로 농구선수가 된다! 그리고 정환이형과 결혼한다! 끝!

야무지게 인생 계획 털어놓음. 뿌듯한 얼굴을 보니 왠지 정환이형 지금까지 고민한 게 무색해짐.

너는 참 단순해서 좋겠다.
단순하다뇨! 이게 제가 행복해질 수 있는 최선의 루트예요! 재밌게 농구하고, 또 해남의 이름을 드높이고..
그래,그래.
또 제일 중요한 거요. 정환이 형이랑 백년해로!
백년해로라...

후후. 정환이 낮게 웃자 호장이 그 웃음을 어떻게 이해한 것인지 성을 내며 말했음.

뭐예요 정환이 형! 저도 나름대로 엄청 고민 한 거거든요!
그래?
당연하죠. 아무리 생각해도 이 이상의 인생은 저한테 없는걸요.
그럼 정말로 나한테 장가 올 테냐? 10년 후에?
당-연-하-죠-!

그 약속 꼭 지켜라. 정환이 낮게 웃으며 말하자 괜히 쑥스러워진 호장은 투덜거렸음.
진짜루요. 형이랑 결혼하고 말 테니까요. 두고봐요..
그런 호장을 다시 품에 안으며 정환은 역시 납감은 10년 후에 결혼으로 이루자고 생각함.







슬램덩크 슬덩 정환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