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83692711
view 16890
2017.12.28 22:42
logo.jpg

해연갤은 회원가입시 아무런 개인정보 입력이나 인증 절차가 없으므로 아이디나 비밀번호 분실시 찾을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으려면 가입시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본인 확인이 되어야하는데, 그런 수단이 없었습니다.

위와같은 내용이 가입 약관에 명시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비밀번호 분실 문의가 끊이지 않아
지금과 같은 가벼운 회원시스템을 유지하면서도 비밀번호 분실에 대응할수있는 기능을 출시하게되었습니다.

 

b1.png

 

b2.png

원하는 이용자에 한하여 MY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전용 이메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인증 과정 없이, 단순 입력만으로 쉽게 등록 가능

 

b3.png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로그인할수 없게된다면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 들어간 후
본인의 아이디와 미리 등록해둔 이메일을 입력하면 해당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b4.png

 

b5.png

 

이 기능은 가입절차와는 아무 관련이 없으며, 비밀번호 분실에 대비하고 싶은 이용자들만 선택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017.12.28 (23:04:11)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
[Code: 0d8e]
2017.12.28 (23:03:39) 신고
ㅇㅇ
모바일
내(섹스 슬레이브 김노엘)
[Code: d1e2]
2017.12.28 (23:03:48) 신고
ㅇㅇ
모바일
내(섹스슬레이브 해슘주)
[Code: 2bf7]
2017.12.28 (23:04:11)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콜린)
[Code: 343a]
2017.12.28 (23:06:00) 신고
ㅇㅇ
모바일
내(섹스노예 매즈)
[Code: 99f4]
2017.12.28 (23:08:03) 신고
ㅇㅇ
섹스요???????? 여기서요??????????????????????
[Code: dadd]
2017.12.28 (23:08:27) 신고
ㅇㅇ
내(섹스슬레이브 에즈라)
[Code: dadd]
2017.12.28 (23:09:20) 신고
ㅇㅇ
모바일
내(일 점심은 떡볶이)
[Code: 9433]
2017.12.28 (23:09:22)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매즈)
[Code: 96e0]
2017.12.28 (23:10:30) 신고
ㅇㅇ
모바일
내(우봉가 햄식이와 빵발)
[Code: d316]
2017.12.28 (23:12:42)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베니기홍노엘)
[Code: a6fc]
2017.12.28 (23:13:14) 신고
ㅇㅇ
모바일
내(섹스슬레이브 벨라)
[Code: 1a9b]
2017.12.28 (23:13:37) 신고
ㅇㅇ
내(아내 제이슨)
[Code: 7597]
2017.12.28 (23:14:43) 신고
ㅇㅇ
모바일
아겁나 우리가 섹스에미친사람같잖아(쉬익쉬익)(부들부들)여튼 저기능은 꿀기능이지만 전 섹스에 미치지 않았습니다(건장)
[Code: 1f0c]
2017.12.28 (23:14:53) 신고
ㅇㅇ
모바일
내(본딩오메가 히들)
[Code: 5dec]
2017.12.28 (23:15:05) 신고
ㅇㅇ
모바일
바라던 기능이다 존좋 폰바꾸면 잊어버릴까봐 걱정했음 연말인데 운영진 열일해줘서 코맙조
이왕이면 인증이 있어도 좋지않을까? 어차피 선택가능한 기능인데 메일주소를 제대로 적었는지 확인하는 절차가 있으면 안심될거같아
혹시라도 잘못적어서 모르는 사람 메일로 가거나 못찾게 될 가능성도 있으니까 ㅠㅠ
[Code: 739c]
2017.12.28 (23:16:01)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매즈)
[Code: bef6]
2017.12.28 (23:16:07)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패시)
[Code: 291a]
2017.12.28 (23:18:18)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사스미)
[Code: 08c5]
2017.12.28 (23:24:29) 신고
ㅇㅇ
모바일
RDJisMywife@yonduhusband.com
[Code: a219]
2017.12.28 (23:24:51)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해숙)
[Code: cf07]
2017.12.28 (23:31:38) 신고
ㅇㅇ
모바일
노예 뭔데ㅋㅋㅋㅋㅋㅋ 기능추가 코맙!!
[Code: a5b7]
2017.12.28 (23:37:40) 신고
ㅇㅇ
모바일
섹스 슬레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e34d]
2017.12.28 (23:39:46) 신고
ㅇㅇ
모바일
내(챙년진해숙)
[Code: 2180]
2017.12.28 (23:43:44)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팡니)
[Code: 3bfc]
2017.12.28 (23:56:55)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히들이)
[Code: 894d]
2017.12.29 (00:02:43) 신고
ㅇㅇ
모바일
내(챙년해슘주)
[Code: fa9c]
2017.12.29 (00:14:40)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김게통 박세즈)
[Code: f663]
2017.12.29 (00:19:58) 신고
ㅇㅇ
모바일
예시상태가???!! 붕붕이잘알ㅇㅈ
[Code: 2f95]
2017.12.29 (00:39:52) 신고
ㅇㅇ
모바일
오 ㅈㄴ 좋다 ㅠㅠ 예전폰 북맠 일일히 옮겨야하나했는데....ㄱㅅㄱㅅ
[Code: a6c1]
2017.12.29 (00:42:43)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냐 도허띠)
[Code: 4d77]
2017.12.29 (00:43:07) 신고
ㅇㅇ
모바일
아니시발
내(아내 도허띠)
[Code: 4d77]
2017.12.29 (01:12:38)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해숙)
[Code: aff1]
2017.12.29 (01:18:15)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뎅니)
[Code: 208b]
2017.12.29 (01:28:52)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노엘)
[Code: 80e6]
2017.12.29 (01:43:58) 신고
ㅇㅇ
내(아내 프저씨)
[Code: 922e]
2017.12.29 (03:48:12)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맷닫)
[Code: c293]
2017.12.29 (09:13:55)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키아누)
[Code: 58bc]
2017.12.29 (12:50:33) 신고
ㅇㅇ
내(아내 햄식)
[Code: 48ab]
2017.12.29 (13:17:06) 신고
ㅇㅇ
모바일
예시의 상태가?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b65]
2017.12.29 (20:12:19)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맷닫세즈콜린젠수니슨이)
[Code: a448]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