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8048142
view 13585
2016.12.29 19:42

이제 필터링 기능을 쓸 수 있습니다.

필터링 설정데이터를 회원데이터에 저장하기에 비회원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f1.jpg


모바일

메뉴 - 필터링


PC

MY - 필터링설정 탭


f2.jpg


f3.jpg


필터링 키워드가 포함된 제목의 글은

연한 회색의 필터링 메세지로 바꿔서 표시됩니다.


2016.12.29 (19:52:32) 신고
ㅇㅇ
모바일
오와 개쩌러
[Code: 87ff]
2016.12.29 (19:52:33) 신고
ㅇㅇ
모바일
눈:어 제목에 ㅅㅍ 써져..
손:응?(클릭) 하는 좆같은 경우 많았는뎈ㅋㅋㅋㅋ 코맙
[Code: 6165]
2016.12.30 (00:03:58)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
[Code: 9a4d]
2016.12.29 (19:53:18) 신고
ㅇㅇ
모바일
돋긔 코맙 나 쫄보붕 드디어 괴담갤에 강제 탈햅을 벗어날 수 있다ㅠㅠㅠㅠㅠㅠ
[Code: 3806]
2016.12.29 (19:54:07) 신고
ㅇㅇ
모바일
오 돋긔코맙
[Code: 0f8d]
2016.12.29 (19:55:41) 신고
ㅇㅇ
와오 개쩐다 ㅠㅠㅠㅠㅠㅠㅠ간드아
[Code: 14a0]
2016.12.29 (19:56:07) 신고
ㅇㅇ
모바일
타이밍 ㅆㅅㅌㅊ 존나고맙
[Code: d1fe]
2016.12.29 (19:57:21) 신고
ㅇㅇ
모바일
스포랑 괴담갤을 피해갈 수 있어ㅠㅠㅠㅠ코맙
[Code: 3afb]
2016.12.29 (20:01:26) 신고
ㅇㅇ
캬 코맙
[Code: e0c6]
2016.12.29 (20:01:29) 신고
ㅇㅇ
허미 영화 제목 넣으면 스포 피할수 있구나 !!개좋다....갤때 한번도 안써봤는데 써봐야지
[Code: 7d8e]
2016.12.29 (20:04:21) 신고
ㅇㅇ
모바일
끝장토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8695]
2016.12.29 (20:09:13) 신고
ㅇㅇ
모바일
5555555좋다
[Code: b306]
2016.12.29 (20:12:05) 신고
ㅇㅇ
모바일
맨날 의지박약이라 스포글 봐버리고 후회루트 존나 타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제 반강제 참을수있게도ㅔㅆ어 ㅠㅠㅠㅠ
[Code: 8985]
2016.12.29 (20:12:38) 신고
ㅇㅇ
모바일
오오오 괘쩐다!!!! 돋긔야 항상 코맙다!!!
[Code: 999f]
2016.12.29 (20:13:57) 신고
ㅇㅇ
모바일
돋긔 코맙!!! 사는동안 많이 버세요ㅠㅠ
[Code: 5e50]
2016.12.29 (20:14:30) 신고
ㅇㅇ
오 이제 기대작 스포 피할 수 있겠다 돋긔 돈길만 걷자!!!
[Code: 9f1c]
2016.12.29 (20:49:16) 신고
ㅇㅇ
코맙 돋긔!!!
[Code: fce0]
2016.12.29 (20:56:15) 신고
ㅇㅇ
모바일
드뎌 괴담갤에 오줌 싸는 일 없겠다ㅠㅠㅠㅠ
[Code: cda0]
2016.12.29 (21:01:50) 신고
ㅇㅇ
모바일
항상 코맙!!!
[Code: 104e]
2016.12.29 (21:10:10) 신고
ㅇㅇ
모바일
코맙!!!
[Code: 85f8]
2016.12.29 (21:14:51)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미친 돋긔 진짜 코맙ㅠㅠㅠㅠㅠ돈길만 걸어
[Code: 01f4]
2016.12.29 (22:40:46) 신고
ㅇㅇ
모바일
와진짜 돋긔 쉬면서 일해 이렇게 자주 개쩌는 업뎃이!!!!!!!! 진짜 너무고맙고 돈길만 걸어ㅠㅠㅠ 누른다 광고!!!!!!
[Code: 46dd]
2016.12.29 (23:13:24) 신고
ㅇㅇ
모바일
오오오오 오져따리 오져따
[Code: 501f]
2016.12.30 (00:24:08) 신고
ㅇㅇ
모바일
역시 3개 제한이 좋은듯 ㅇㅇㅇ 돋긔 고마워
[Code: 3cd5]
2016.12.30 (01:14:15) 신고
ㅇㅇ
모바일
와쩐다 결국 이것도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돋긔 돈길만 걸으세오
[Code: 4cda]
2016.12.30 (01:26:40) 신고
ㅇㅇ
모바일
역시 돋긔
[Code: 4b0d]
2016.12.30 (01:31:04) 신고
ㅇㅇ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로 보기 힘든 주제 나오면 스킵할 수 있겠다 고맙!
[Code: 451d]
2016.12.30 (04:05:57) 신고
ㅇㅇ
모바일
돋긔 진짜 고생많다 항상 코맙
[Code: 30b1]
2016.12.30 (07:57:39) 신고
ㅇㅇ
돋긔 항상 고맙다
[Code: 0678]
2016.12.30 (09:10:37) 신고
ㅇㅇ
모바일
돋긔가 수고했어
[Code: de24]
2016.12.30 (10:18:32)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쩐다...돋긔가 수고했어 돋긔덕분에 xx했어
[Code: 29e0]
2016.12.30 (12:06:29) 신고
ㅇㅇ
모바일
오 개쩌러
[Code: 2824]
2016.12.30 (21:15:43) 신고
ㅇㅇ
모바일
돋긔 돈길만 걸어라!!!!!!!
[Code: f9c3]
2016.12.30 (23:18:56) 신고
ㅇㅇ
모바일
와 ㄱㅅㄱㅅ 스포방지용으로 개꿀이겠네
[Code: 68f2]
2016.12.31 (02:37:56) 신고
ㅇㅇ
개쩐다 돋긔 코맙!!!!
[Code: a229]
2016.12.31 (15:47:26) 신고
ㅇㅇ
모바일
돋긔야 3개 가지곤 안된다..... 하.....
[Code: 9c5e]
2016.12.31 (19:07:47) 신고
ㅇㅇ
모바일
돋긔야 코맙!! 근데 그냥 목록에 필터링 된 글이라고 표시되는 자체도 안 보이게 할순 없을까? 그냥 의견이니까 안해줘도 된다!!
[Code: 2a0a]
2016.12.31 (20:15:53) 신고
ㅇㅇ
모바일
캬 오져따 돋긔 늘 코맙!!!!!
[Code: 9017]
2017.01.01 (00:10:37)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미친 사랑해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Code: a321]
2018.07.08 (20:04:42) 신고
ㅇㅇ
모바일
교주들내아내
[Code: 7977]
2018.12.27 (05:29:55) 신고
ㅇㅇ
모바일
내(아내 킬리언)
[Code: 3b8b]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