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78911138
view 27028
2017.12.03 19:25
logo.jpg


그동안

회원분들이 자신이 작성한 글을 삭제하기는 싫지만 내작성글목록에서는 없애고싶다는 의견을 많이 받았습니다.

공용PC에서 로그아웃을 깜빡해서 타인이 내 아이디로 접속했을때 작성글 목록이 노출될까봐 불안해하셨던 분들.

삭제하기는 아쉽지만 기억에서는 지워버리고싶은 게시물들.

나와의 연결고리를 끊고싶은, 이제는 떠나보내고싶은 내 게시물들.


그런분들을 위해 '작별' 기능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해당글과 작별하면 글은 남아있지만 더이상 자기 게시물이 아니게됩니다.

작별한 게시물은 작성자 정보가 지워지고, 내작성글목록에서 표시되지않으며

더이상 자신의 글이 아니기에 직접 수정 및 삭제도 불가능하고 댓글알림도 오지 않습니다.


어그로글을 작성하고 바로 작별해버리는 악용사례 방지를 위해

작성 또는 수정된지 3일이 지난 게시물에 대해서만 작별이 가능합니다.


작별 기능은 12월 중순 출시 예정입니다.


작별기능 관련 의견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개발에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03 (20:37:03) 신고
ㅇㅇ
모바일
끼요오오오오오오오옷
[Code: 0678]
2017.12.03 (20:25:42) 신고
ㅇㅇ
오 되게 창의적이야
[Code: fb13]
2017.12.03 (20:26:30) 신고
ㅇㅇ
모바일
운영자 머리 비상하다ㄷㄷㄷ 대받 존좋
[Code: 2575]
2017.12.03 (20:28:24) 신고
ㅇㅇ
모바일
작별기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다
[Code: 673e]
2017.12.03 (20:29:37) 신고
ㅇㅇ
모바일
궁금한건데 작별기능 쓰면 사이트 가벼워지려..나..?
[Code: aa94]
2017.12.03 (20:32:33)
공지
사이트 속도나 성능과는 관련없습니다.
[Code: Love]
2017.12.03 (20:32:12) 신고
ㅇㅇ
모바일
어그로 걱정했는데 바로 다음 문단에 대비책도 나오네555 운영진 좋다면 난 괜찮
[Code: 5f35]
2017.12.03 (20:32:14) 신고
ㅇㅇ
작별에서 아련아련해서 내려왔다가 오토작별에서 족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dce]
2017.12.03 (20:38:44)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굿굿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f3a]
2017.12.03 (20:39:00) 신고
ㅇㅇ
모바일
운영자 코드가.....????
[Code: 832d]
2017.12.03 (20:39:54)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기발하다ㅋㅋㅋㅋㅋ
[Code: ca30]
2017.12.03 (20:43:29) 신고
ㅇㅇ
모바일
좋은 아이디어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d09]
2017.12.03 (20:45:16) 신고
ㅇㅇ
모바일
감성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66f4]
2017.12.03 (20:47:23) 신고
ㅇㅇ
모바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과감성
[Code: f6d6]
2017.12.03 (21:00:24) 신고
ㅇㅇ
모바일
전체삭제기능인줄알고 들어왔는데 허미 그런 경우도 있었구만
[Code: a4ee]
2017.12.03 (21:11:14)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존나기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ef7]
2017.12.03 (21:12:59) 신고
ㅇㅇ
모바일
삭제하기는 싫지만 내작성글목록에서는 없애고싶다는 의견을 많이 받았습니다ㅡ 나만 그런게 아니었어ㅋㅋㅋㅋㅋㅋ별다른 이유가 있는것도 아님ㅋㅋ그냥 목록에서 지우고싶어
[Code: b663]
2017.12.03 (21:13:51) 신고
ㅇㅇ
모바일
복전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6c8]
2017.12.03 (21:22:16) 신고
ㅇㅇ
모바일
첫문단 감성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5a1]
2017.12.03 (21:29:36) 신고
ㅇㅇ
모바일
댓글쩨발요ㅠㅠㅠ와근데 진짜 좋은기능이다ㅠㅠㅠㅠ생각지도못했는데 ㄹㅇ 존좋기능이야 영자들 진짜 코맙!!!
[Code: 762e]
2017.12.03 (22:17:31) 신고
ㅇㅇ
아니 작별기능이라니 왤케 쓸데없이 이름이 감성넘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667b]
2017.12.03 (22:29:13) 신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진짜 천재만재야ㅋㅋㅋㅋ끼요오옷!!! 감성넘쳐!!!!!!! 나중에 댓도 됐음 조켓다8ㅅ8
[Code: a009]
2017.12.03 (22:53:41) 신고
ㅇㅇ
모바일
쓸데없이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31b1]
2017.12.03 (23:56:23)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3e01]
2017.12.04 (00:34:00) 신고
ㅇㅇ
모바일
오 존좋
[Code: e568]
2017.12.04 (02:07:03) 신고
ㅇㅇ
모바일
개쩐다ㅋㅋㅋㅋ
[Code: f970]
2017.12.04 (05:40:32)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커엽다ㅜㅜㅠfarewell~~
[Code: 5956]
2017.12.04 (10:12:43) 신고
ㅇㅇ
모바일
작별이라니..이름 잘 지은듯 고마워오 수고많아오
[Code: 5068]
2017.12.05 (18:58:12) 신고
ㅇㅇ
존나 커엽고 유용한 기능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efa]
2017.12.10 (00:06:19) 신고
ㅇㅇ
빨리 시행했으면 좋겠다 지금 떠나보내고 싶은 뻘글 쌓아놨어오
[Code: 1b61]
2017.12.15 (03:00:36)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좋네 이 기능
[Code: a29d]
2017.12.15 (04:56:07) 신고
ㅇㅇ
모바일
작별이래ㅋㅋㅋㅋㅋㅋㅋ커엽고 난리ㅋㅋㅋㄱ
[Code: f5e5]
2017.12.15 (05:31:32) 신고
ㅇㅇ
모바일
푸하하하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지못한 존나 유용한 기능이다
[Code: 9f64]
2017.12.15 (07:01:17) 신고
ㅇㅇ
모바일
샌세들 이젠 삭튀하지 말아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062d]
2017.12.15 (07:31:32)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진짜 돋긔 아이디어 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Code: c316]
2017.12.15 (08:30:44) 신고
ㅇㅇ
모바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문단 개아련하닼ㅋㅋ
[Code: 7cd4]
2018.05.12 (08:11:54)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
[Code: ec78]
2017.12.16 (00:16:36) 신고
ㅇㅇ
모바일
오 신기해
[Code: 98f3]
2017.12.16 (02:34:27) 신고
ㅇㅇ
모바일
시밬ㅋㅋㅋㅋㅋㅋㅋ별게다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별~~~
[Code: 250f]
2017.12.17 (03:14:08) 신고
ㅇㅇ
모바일
이름센스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181]
2017.12.28 (03:42:15) 신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유용하네
[Code: 7ebe]
2018.12.18 (21:01:51) 신고
ㅇㅇ
모바일
뒷북ㅁㅇ 아이피같은거도 하나도 안남는거??
[Code: ac73]
2018.12.25 (23:20:58) 신고
ㅇㅇ
모바일
돋긔야 막상 작별하려니까 궁금한게 있음.

처음부터 유동으로 글쌌다가 지우는거 vs 가입닉으로 글 싸고 작별하는거, 뭐가 더 개인정보가 안남음? 똑같음?

작별이라는게 그냥 내 아이디로 글 수정삭제 못하는정도인지 아예 작성자에 대한 풋프린트?가 싹 없어지는건지 궁금함
[Code: e9c8]
2018.12.27 (04:53:57)
공지
모바일
똑같음.작성자 아이디,아이피 지워지고 그러므로 해당 글에대한 모든권한 잃게됨
[Code: Love]
2018.12.27 (12:51:30) 신고
ㅇㅇ
모바일
코맙 이제 작별의 시간이 왔다
[Code: 7bbc]
2019.03.18 (15:26:33) 신고
ㅇㅇ
모바일
개능력자다진짜
[Code: afdf]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