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4273211
view 2098
2024.02.14 13:06
GGROrUlbMAA5um1.jpg
이런 선물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리니 오빠랑 프레미네에게 조언을 부탁했어. 오빠는 혹시 마술 준비가 필요하면 말만 하라고 했고, 프레미네는 태엽 장난감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겠다고 했지만… 한참 동안 고민해 보고는 결국 내 맘대로 하기로 했어. 이건 뤼테스 카페에서 새로 출시한 한정판 디저트야. 오랫동안 줄을 선 끝에 간신히 하나만 살 수 있었어. 어쨌든…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





GGRPFhLboAACNKa.jpg
오랜만이야! 그동안 나 안 보고 싶었어? 설마 나랑 붐붐을 잊어버린 건 아니겠지? 어떤 명절에는 선물을 주는 게 관례라고 하더라고. 근데 그걸 듣자마자 네가 떠오르는 거 있지? 이거… 내가 직접 만든 거야. 지, 지금 풀어보면 안 돼! 나중에 풀어 봐.





GGRPgvVb0AAsAzM.jpg
짜잔! 그 이름도 유명한 가시 장미회 회장이 직접 만든 낙락베리 마카롱! 시식회 개막이야! 이건 내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 낸 버전이야. 오늘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이라구~ 흐흥, 맛이 썩 나쁘지 않지? 다른 재료도 잔뜩 준비되어 있어. 완벽한 티타임을 즐기고 싶다고? 그럼 나 좀 도와줘! 흐음, 어디 보자…. 생강 쿠키가 굽는 데 시간이 제일 오래 걸리니까 먼저 시작해야겠네. 그다음이 크림 슈, 치즈 케이크, 그리고 밀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