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68553732
view 893
2022.05.14 23:27
아재가 브라쪼한테 가서 재계약 오퍼 거부한다고 했다고함
뮤넨의 입장은 처음부터 변함없이 재계약 아니면 내년 자계이적만 허용
그리고 뮤넨한테 오퍼한팀 아직 없다고 함


나가고 싶으면 대체자를 구해놓든가 이적료 천억 내줄 팀을 구하든지하셔야...
2022.05.14 23:52
ㅇㅇ
모바일
레비 대체자도없지않나? ㅅㅂ
[Code: 29ab]
2022.05.15 00:00
ㅇㅇ
모바일
ㅇㅇ ㅎㅎ.. 앞으로 1년동안 누구든 구해야지 뭐 아니면 팀에 2선 넘치고 중원 계속 보강하는거 보면 원톱의존도 낮은 축구를 할수도 있고
[Code: ff35]
2022.05.15 00:19
ㅇㅇ
모바일
하,,, 근데 요샌 2선 퀄도 썩 좋지 못해서ㅎ… 몰라 어떻게든 되겠지 휴
[Code: fcd4]
2022.05.15 00:59
ㅇㅇ
모바일
속터지는 사나브리...ㅎ.. 그래도 코망 무샬라 있고 바너랑 비도비치 키우는동안 떵개가 좀만 더 버텨주면 어떻게 안되려나ㅠㅋㅋㅋ 어차피 아재 대체자 구하는건 불가능하고 결국 누가와도 다운그레이드일텐데 어정쩡한 톱 구하는거보단 팀 스타일을 바꿔보는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함 언젠간 찾아올 리빌딩의 시기가 좀 일찍 왔다고 생각해야지ㅠㅠ 어리고 재능있는 선수들 좀 구해왔으면 좋겠는데 울팀 수뇌부 능력이 되려나 모르겠다ㅎ.. 어떻게든 되겠지22
[Code: ff35]
2022.05.15 01:46
ㅇㅇ
모바일
솔직히 최근 몇시즌 영입으로 만족했던 기억이… 안남 그냥 안나… 브라쪼 어디서 싸다고 자꾸 주워오지 말고 다같이 짐싸서 나가라… 제발 제대로 영입 좀 했으면 좋겠다…ㅠㅠ
[Code: e40f]
2022.05.15 01:06
ㅇㅇ
모바일
레비 대체자도 없는데 링크 뜨는 것들 보면 환장.... ㄷㅂㄹ까지 떴는데 돌아버리겠다
[Code: dec4]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