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6282201
view 25872
2017.07.11 21:17

hylogo.jpg


최근 이미지 로딩이 느려지는 문제에 대한 제보가 많아 해결방법을 연구하게되었습니다.

여러 방법을 시도해보았지만 여전히 로딩속도와 관련해 고통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로딩방식을 선택할수있는 기능이 개발되었습니다.


기존의 데이터절약모드는 스크롤이동에따라 이미지가 순서대로 로딩되는 기능만 있었는데요.


4422.png


버튼로딩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2344.png


버튼로딩 설정시 이미지가 첨부된 글에서 버튼을 눌러야 이미지가 로딩됩니다.

또, 모바일에서만 가능했던 데이터절약모드를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메뉴 - MY - 회원설정 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17.07.12 (11:18:31) 신고
ㅇㅇ
쩌네
[Code: 201d]
2017.07.12 (12:24:50) 신고
ㅇㅇ
모바일
이거 괴조타!!!!!
[Code: 7445]
2017.07.12 (12:38:40) 신고
ㅇㅇ
모바일
와 댕쩐다
[Code: afb9]
2017.07.12 (12:46:01) 신고
ㅇㅇ
모바일
대박대박 코맙
[Code: 3d2f]
2017.07.12 (13:59:51) 신고
ㅇㅇ
모바일
[Code: 6b81]
2017.07.12 (14:27:18) 신고
ㅇㅇ
모바일
[Code: 399b]
2017.07.12 (16:27:49) 신고
ㅇㅇ
모바일
ㅗㅜㅑ
[Code: 4072]
2017.07.12 (17:14:17) 신고
ㅇㅇ
와 개꿀이다
[Code: ddec]
2017.07.12 (17:19:31)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시 ㅏㄹ 개오졌다 돋긔 진짜 존나 코맙다
[Code: 1df9]
2017.07.12 (18:42:53) 신고
ㅇㅇ
모바일
우와 코맙^^
[Code: d587]
2017.07.12 (19:03:37)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존나 코맙!!!!!!! 수고했읍니다
[Code: b5d4]
2017.07.12 (20:24:05) 신고
ㅇㅇ
모바일
그래 이런걸 하라고 엉엉엉 고마워 엉엉엉 최고야 엉엉엉
[Code: 9097]
2017.07.12 (22:19:37) 신고
ㅇㅇ
모바일
버튼 개꿀
[Code: 73a0]
2017.07.12 (22:23:42) 신고
ㅇㅇ
모바일
크으으으으아 햎뽕에 취한다..!!!!
[Code: 9fbc]
2017.07.12 (22:30:57) 신고
ㅇㅇ
모바일
오진다
[Code: 467e]
2017.07.12 (23:10:42) 신고
ㅇㅇ
모바일
존좋!!!!!
[Code: a4dc]
2017.07.12 (23:25:24) 신고
ㅇㅇ
모바일
존좋!! 이미지모두보기버튼도 있었으면 좋겠어
[Code: 23e7]
2017.07.13 (00:52:25) 신고
ㅇㅇ
여러가지로 신경쓰고 노력하는 모습 감동임 누가 머래도 햎 좋아ㅠㅠ 고마워!!!
[Code: 9c04]
2017.07.13 (01:30:18) 신고
ㅇㅇ
모바일
헐쩐다 ㅋㅁㅋㅁㅋㅁ!!!!!!!!
[Code: b54b]
2017.07.13 (05:13:39) 신고
ㅇㅇ
와 존좋!!
[Code: 7c3d]
2017.07.13 (14:40:40) 신고
ㅇㅇ
모바일
소주하려고 들어왔는데 아무도 안하네.. 붕무룩
[Code: 862f]
2017.07.13 (18:10:04) 신고
ㅇㅇ
모바일
붕무룩하는 이 붕붕이가 내챙
[Code: a94d]
2017.07.13 (16:17:04) 신고
ㅇㅇ
모바일
대박 이거 진짜 필요한 기능이었는데
[Code: 17af]
2017.07.14 (00:23:54) 신고
ㅇㅇ
모바일
고마워!
[Code: 92ca]
2017.07.14 (13:59:54) 신고
ㅇㅇ
모바일
최고다 기능 정말 최고야
[Code: 68ab]
2017.07.14 (23:51:16) 신고
ㅇㅇ
모바일
일 열심히 하시네요. 사랑합니다. 운영자님♡
[Code: f9e3]
2017.07.15 (13:18:20) 신고
ㅇㅇ
모바일
버튼 로딩 기능 진짜 좋다. 혹시 구현 가능하면 버튼 로딩 선택하면 이미지 전체 로딩 버튼, 여력이 된다면 전체 닫기 버튼 기능이 추가되면 정말 좋을 것 같음. pc 모바일 연동되어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고.
[Code: 5125]
2017.08.15 (02:06:59) 신고
ㅇㅇ
오 버튼 로딩이 이런 기능이었구나 존트신기 존트유용 코맙!!!!!!!!!!!!!
[Code: 1f50]
2017.08.15 (07:08:11) 신고
ㅇㅇ
코맙습니다 사랑해요 영자님 S2
[Code: f5c8]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