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32277294
view 668
2021.12.07 22:17
씨발 ㅋㅋ
2021.12.07 22:18
ㅇㅇ
모바일
오씨발...코로나아웃이였어? 부상복귀안한건줄,,ㅎ,,
[Code: b47d]
2021.12.07 22:18
ㅇㅇ
모바일
예?
[Code: 8e88]
2021.12.07 22:21
ㅇㅇ
모바일
아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언제 걸린거야 그래도 원래 부상이던 놈이라 다행이네
[Code: 840a]
2021.12.07 22:22
ㅇㅇ
모바일
아그렇네 소름끼칠뻔했음 추가소실로 생각해서
[Code: 63a8]
2021.12.07 22:23
ㅇㅇ
모바일
훈련복귀이후 양성떴다는데 한명으로 끝났으면좋겠네..🥲
[Code: b47d]
2021.12.07 22:53
ㅇㅇ
모바일
오늘 전원 멀쩡하게 훈련하는거 보니까 검사 마쳐서 음성 뜨고 치치 혼자 걸린듯? 이랬는데 리즈전 컨퍼때 참사나면... ㅋㅋ
[Code: 840a]
2021.12.07 22:33
ㅇㅇ
모바일
좀좀따리 휴식줄거라는데 16강 잡아놨으니 반로테 돌리겠단 심산인가봐 ㅋㅋㅋㅋㅋㅆㅂ 아 내일 무조건 봐야겠음;;;
[Code: 840a]
2021.12.07 22:27
ㅇㅇ
모바일
ㅅㅂ 사울 바클리 치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Code: 9435]
2021.12.07 22:28
ㅇㅇ
모바일
차라리 운트 3선 제발
[Code: e6ab]
2021.12.07 22:34
ㅇㅇ
으아아아악
[Code: eea5]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