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30176041
view 612
2021.11.27 23:45


확실히 콘감말처럼 분위기 좋은걸론 택도 없다
른든팀+ 행복트넘이라 안떠나려고 하는 애들도 많을꺼고...이러니 고인물들이 넘쳐나지
라멜라도 여름에 안떠나려고 했담서..얘도 부상도 그렇다만 주전경쟁에서 밀린지 한참 됐는데 참...
예전 무감인터뷰서 라멜라가 오분 십분뿐이어도 뛰겠다.내가 필요할꺼다-라고 했다던데
팬입장선 ☆분란 안일으키고 슈퍼섭으로 만족한다는거에 고맙다가도,
아니 시발 벤치서 시작해도 만족한다는 선수를 그 고주급으로 데리고 있어달란건가? 싶어서 어이터지기도 함
(선수 주변 상황도 고려했을꺼라는거 잘 알고있음 본인초이스고 그 초이스 자체를 비난할 생각은 없음 내가 뭐라고...그냥 우리팀 즉전감 아닌 애들 몇년동안 계속 데리고 있었단거 자체가 빡침)

어찌됐든 올겨울부터 진짜 제대로 청소 들어가야 될텐데
문제는 분위기 좋고 안정적이라 안떠나려고 하는 애들+ 사려고 하는 팀들이 있을껀가..
거기다 레비...운영 잘하는건 인정이지만 쓸데없이 큰 돈 불러서 파토낼까 겁나


2021.11.27 23:55
ㅇㅇ
모바일
시소코랑 오리에 fa기는 했지만 내보낸거 보면 어떻게든 보낼거 같기는함 당장 베르바인 아약스 리턴설 있던데
[Code: 0cd2]
2021.11.27 23:57
ㅇㅇ
모바일
네덜란드 리턴설
[Code: 0cd2]
2021.11.28 04:01
ㅇㅇ
모바일
무리뉴도 니네 굿가이들인데 굿가이들은 절대 못 이긴다고 했었잖음ㅇㅇ 지들끼리는 끈끈한가본데 그게 뭔 소용인가 싶음. 존못들끼리 친하게 지내는거 보기 싫다- 톹 나가서 친하게 지내던가. 콘테 말도 가족같은 팀이지만 실력이 부족해서 이길 수 없다는 건데. 결국 또 도돌이표인 상황.
[Code: 9860]
2021.11.28 04:02
ㅇㅇ
모바일
톹넘 패밀리 이제 해체해라. 못하는 놈들이 목소리는 또 더럽게 크고. 패밀리 하지마. 해체하고 잘하는 선수 데려와서 그냥 사이좋은 직장 동료나 했으면.
[Code: 986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