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89577001
view 698
2021.06.11 22:57




나는 수미조 노래도, 윤do현 노래도 아니고
이 노래 들으면 뭔가 들뜨는?느낌들면서 2002년 생각남ㅋㅋㅋㅋ

존나 그 ㅎㅁㅂ의 환한 미소랑ㅋㅋㅋ ㅇㅈㅎ의 반지 세레머니랑ㅋㅋㅋ
그 2002하면 맨날 나오는 자료화면 눈에 그려짐ㅋㅋㅋㅋ
2021.06.11 (22:57:20)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ㅋㅋㅋ
[Code: e615]
2021.06.11 (22:57:35) 신고
ㅇㅇ
모바일
나도 딴 노래 말고 이노래 들으면 특히 그럼
[Code: e615]
2021.06.11 (22:57:51) 신고
ㅇㅇ
모바일
그냥 그땐 다 미쳤던듯
[Code: b717]
2021.06.11 (22:58:05) 신고
ㅇㅇ
모바일
헐 이게 2002올림픽 테마송이었구먼.. 몰랐다
[Code: 44b7]
2021.06.11 (23:00:01)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올림픽이 아니라 월드컵
[Code: 8319]
2021.06.11 (22:58:28) 신고
ㅇㅇ
모바일
오 먼가 저때 경험한 어른들 부럽
[Code: 0748]
2021.06.11 (22:58:53) 신고
ㅇㅇ
아직도 종종 이 노래 생각남ㅋㅋㅋㅋㅋ
[Code: 1d7b]
2021.06.11 (22:59:10) 신고
ㅇㅇ
모바일
상주분이 장례식장에서 중계보다가 환호하는 짤 생각난다
[Code: d85e]
2021.06.11 (22:59:12) 신고
ㅇㅇ
모바일
마자마자ㅋㅋ 이 음악 특히 뭔가 사람 들뜨게? 함
[Code: 0330]
2021.06.11 (22:59:47)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울컥하게함ㅋㅋㅋㅋㅋ 내년이면 20주년이네
[Code: 31a0]
2021.06.11 (22:59:48) 신고
ㅇㅇ
모바일
잘만든 테마송 같음. 축제 특유의 설레임과 희망찬? 감성이 잘 느껴지는데 2002년 월드컵과 잘 어울렸던거 같아
[Code: 0330]
2021.06.11 (23:00:12) 신고
ㅇㅇ
모바일
222 지금 들어도 잘 만들었음
[Code: 8319]
2021.06.11 (23:00:59) 신고
ㅇㅇ
모바일
33 잘만들었으
[Code: c2c8]
2021.06.11 (23:00:32) 신고
ㅇㅇ
모바일
ㅎㅁㅂ 환한미소-> ㄹㅇ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34d7]
2021.06.11 (23:00:41) 신고
ㅇㅇ
모바일
눈에 그려짐ㅋㅋㅋㅋㅋㅋㅋ
[Code: 34d7]
2021.06.11 (23:01:27) 신고
ㅇㅇ
모바일
받고 팍ㅈㅣ성이 ㅎㅣ딩크에게 안기는 장면도 ㅋㅋㅋㅋㅋㅋ
[Code: c2c8]
2021.06.11 (23:02:36)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f1c]
2021.06.11 (23:00:42) 신고
ㅇㅇ
당장 스포츠 뉴스 나올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b12]
2021.06.11 (23:03:43) 신고
ㅇㅇ
모바일
나는 수미조 노래 여전히 좋아함ㅠㅠ 막 가슴 벅차는 느낌.. 이 노래는 이것대로 경기 막 시작할것 같은 설렘같은게 있어
[Code: 1f1c]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