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89460975
view 270
2021.06.11 13:05
뎅먼이랑 행님이랑은 같은 자취방에서 사는 중. 오늘은 둘 다 알바도 없고 공강이라 밖으로 안나가고 집에서 뭉그적대고 있는 중임. 점심 때 다 지나서야 눈뜨고는 길게 하품 한 번 하고, 여전히 침대에 누운 채 이불에 폭 파묻혀선 꾸벅꾸벅 졸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음. 그러다 뎅먼이 "배고파."하면 행님이 "라면 끓여 먹을까?"함.

뎅먼은 신나서 벌떡 일어나고 행님은 부스스한 머리를 하고선 부엌으로 감. 부엌에선 덜그럭거리는 소리가 나고 뎅먼은 잔뜩 어질러진 식탁을 치우던 그 때 치즈맨한테서 깨톡이 옴. 마침 치즈맨과 콕순이도 수업이 끝난 참이었음.

🧀:뎅
🧀:데이
🧀:데이먼
🧀:데미안
🍙:시끄러워
🍙:왜 자꾸 불러대 ㅅㅂ
🧀:ㅋㅋㅋ
🧀:수업 끝났는데
🧀:배고파
🧀:너네 집 가도 돼?
🍙:형이랑 나랑 라면 끓여먹을건데
🧀:헐
🧀:나도나도나도
🧀: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
🍙:시끄러워ㅅㅂ
🍙:형이랑 나만 먹을거임ㅋ
🧀:ㅠㅠ
🧀:그레염 데이가 우린 오지 말래
🐐:ㅠㅠ 데이 너무해
🍙:그레이엄은 언제나 환영이지 어서와 그레이❤❤
🧀:헐 저새끼 태도 돌변하는 것 좀 보소
🧀:🤮🤮
🍙:꺼져 시발아
🍙:그레이엄 얼른 와 맛있게 해놓고 기다리고 있을게❤
🧀:ㅠㅠㅠㅜ
🧀:형 왜 보고 있으면서 아무 말도 안해
🧀:빨리 형 룸메 좀 혼내
🌳:ㅋㅋ
🌳:얘들아 집에 라면이 없다
🍙:???
🧀:????
🐐:?????
🍙:왜
🍙:없어 라면이
🌳:네가 저번에 뽀글이 해먹는다고 다 쳐먹어서
🌳:알렉스 올 때 라면 좀 부탁해
🧀:나 이번 달 돈 다썼는뎅😥
🌳:ㅋㅋ 사와
🌳:이따 돈 줄게
🍙:음료수랑 간식도 사와
🧀:ㅗ^^
🍙:그레이엄 먹일 거임ㅋ
🧀:아ㅋ 그런 거라면 사감
🌳:조심히들 와
🐐:응 이따 봐

대충 이런 얘기 나눔. 기다리는 동안 뎅먼이랑 행님은 식탁 마저 치우고 tv보면서 기다림. 잠시 후 계단 오르는 소리가 들리더니 곧 치즈맨과 콕순이의 목소리가 들림. 둘을 집으로 들이고나니 집이 한층 왁자지껄해짐. 가방 내려놓고 사온 것들을 식탁에 꺼내고 정리하고 떠드느라 바쁨. 근데 라면이 진1라1면1순1한맛이라 뎅먼 극대노해서 남은 게 이것밖에 없었다고 항변하는 치즈맨과 쌈박질함. 행님이랑 콕순이는 별 생각없지만.

어쨌든 이제 재료도 있겠다 행님은 본격적으로 라면 끓이기에 돌입...하려는 순간 치즈맨이 나섬. 본인이 할테니 쉬라고 함. 이유는 행님은 라면 물을 못맞추기 때문임. 언젠가 행님에게 라면 끓여달랬다가 한강 물바다맛 라면을 먹은 게 잊혀지질 않는 치즈맨임.(feat.그것도 좋다고 원샷한 뎅먼)

그리하야 치즈맨은 행님은 거실로 보내고 본인이 소매 걷고 라면을 끓이기 시작함. 마늘이랑 파도 썰어넣고 치즈도 넣어서 존맛탱 라면을 끓여서 내오겠지. 그 동안 행님은 식탁에 수저랑 젓가락 앞접시 냄비받침 준비해두고 tv보느라 정신없는 두 동생들도 잡아다 앉혀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냄비가 등장하면 다들 와아-하고 탄성을 지르겠지. 그리고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젓가락질을 시작함. 그렇게 후루룩 후루룩 소리 내면서 맛있게 먹고 신나게 떠드는 네 사람.

다 먹고나면 설거지는 일단 나중에 하기로 하고 tv앞 소파에 늘어지겠지. tv보면서 후식으로 커피도 마시고 치즈맨이랑 콕순이가 사온 과자도 까먹고 장난도 치고 하면서 시시덕거림. 그러다 서로를 베개 삼아서 꾸벅꾸벅 졸다가 한숨 푹 자고 일어나면 벌써 저녁이 되어있을거임. 뎅먼과 행님은 졸린 눈 비비면서 기숙사로 돌아가는 치즈맨과 콕순이 배웅해주고, 설거지하고 어질러진 식탁도 치우겠지. 그리고 다시 tv도 보고 깨톡하면서 키득거리기도 하다가 잠자리에 듦. 그렇게 그 날의 하루는 끝.



2021.06.11 (13:27:11)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블가놈들 왤케 커엽고 웃기고 따숩냐ㅠㅜㅠㅠㅠ 존나좋아요 센세ㅠㅠㅠㅠㅠ
[Code: c9a1]
2021.06.11 (13:54:04) 신고
ㅇㅇ
모바일
아 후눈해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얘네진짜이럴거같아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 센세ㅜㅜㅜㅜ
[Code: 5999]
2021.06.11 (14:04:02) 신고
ㅇㅇ
모바일
배콰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순 나름 맛있는데 왜그냐 뎅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블가놈들 소소하게 지내는거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f900]
2021.06.11 (16:32:23) 신고
ㅇㅇ
모바일
포인트존많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님 라면물 못맞추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뎅마니 진순은 못참는데 한강물라면은 걍 먹냐고ㅋㅋㅋㅋㅋ
[Code: e3ad]
2021.06.13 (10:58:37) 신고
ㅇㅇ
모바일
아 귀엽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소한 거 너무 좋다ㅜㅜ
[Code: 399a]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