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74932641
view 23465
2021.04.08 17:24
A251BEB3-F125-4C85-AF80-F4A2A7AFF466.jpeg

457EE1C9-6363-4E9E-A327-B8C8A3CE650A.jpeg

F58C3FA3-D532-4DB8-948B-7E9CEA5B998E.jpeg

저런 선배가 어딨냐ㅠㅠㅠㅠㅠ따숩다 따수워ㅠㅠㅠㅠㅠㅠ
치매는 너무 슬픈병이야ㅠㅠㅠㅠ 그 와중에도 손자사랑 할무니ㅠㅠㅠㅠㅠㅠ
2021.04.08 (17:25:27) 신고
ㅇㅇ
모바일
중간에 전화를 걸어보면 기억 못하신다는 부분이 너무 슬픔
[Code: eba9]
2021.04.08 (17:25:29) 신고
ㅇㅇ
모바일
ㅜㅜㅜ눈물...
[Code: 92d4]
2021.04.08 (17:25:53)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 할머니 손자 한 명 더 생기셨네... 이거 볼때마다 막문장만 보면 너무 슬퍼짐
[Code: 4e62]
2021.04.08 (17:28:11) 신고
ㅇㅇ
모바일
좋은 말이다ㅜㅜ 손자 한 명 더ㅜㅜ
[Code: 6fed]
2021.04.08 (17:26:52) 신고
ㅇㅇ
모바일
시발 왜 날 울리냐
[Code: f602]
2021.04.08 (17:28:07) 신고
ㅇㅇ
모바일
와...선배분 진짜 마음 따수우시다ㅠㅠㅠㅜㅠㅜㅠㅜㅠ
에릭노
[Code: 50c3]
2021.04.08 (17:28:50) 신고
ㅇㅇ
모바일
저런 상사 만나면 ㄹㅇ 회사에 뼈를 묻을듯
[Code: 40b1]
2021.04.08 (17:28:53) 신고
ㅇㅇ
모바일
༼;´༎ຶ ۝༎ຶ`༽ 왜 나를 울려
[Code: 26e1]
2021.04.08 (17:28:59) 신고
ㅇㅇ
모바일
선배 너무 좋은 분이다 ..ㅠㅠ
[Code: 1713]
2021.04.08 (17:29:33) 신고
ㅇㅇ
모바일
저런 선배 만나면 평생 같이간다ㅠㅠㅠㅠ
[Code: 86cb]
2021.04.08 (17:29:38)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이런거보면 인류애가 조금은 오르는 듯
[Code: a08b]
2021.04.08 (17:29:47) 신고
ㅇㅇ
모바일
매일매일이면 귀찮을 수도 있는데 진짜 좋은 사람이다ㅠ
[Code: de11]
2021.04.08 (17:33:01) 신고
ㅇㅇ
모바일
아씨 ㅠ 너웨나를 울려 ㅠ
[Code: 9402]
2021.04.08 (17:33:43)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선배 진짜 착하다 나같으면 업고댕김...
[Code: 190a]
2021.04.08 (17:37:36) 신고
ㅇㅇ
모바일
매일이면 솔직히 귀찮고 회사 입장에서는 안받아도 괜찮은데... 진짜 착하다 신입 너무 고맙겠다ㅠ
[Code: aa71]
2021.04.08 (17:37:59) 신고
ㅇㅇ
모바일
세상이 살 만하네 저런 사람 반만이라도 닮아야지ㅠㅠㅠ
[Code: 73f7]
2021.04.08 (17:38:15) 신고
ㅇㅇ
모바일
저 직상선배 때문에라도 회사에 계속 ㄷㅏ니고 싶을 듯..ㅜ
[Code: 0aab]
2021.04.08 (17:39:32)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선배 진짜 대단하다 성인군자가 따로 있는게 아니네
[Code: 6642]
2021.04.08 (17:41:18) 신고
ㅇㅇ
모바일
정말 친절한 분이시네 ㅠㅠ
[Code: 86b6]
2021.04.08 (17:41:52) 신고
ㅇㅇ
모바일
따흐흑...
[Code: 055b]
2021.04.08 (17:42:28) 신고
ㅇㅇ
모바일
우리 귀한 애 왜혼내냐는 헬리콥터 부모 생각하고 들어왔다가 오열하며 나간다 ㅠㅠ 진짜 선배도 너무 좋은 사람이다 아직 새상이 살만 한가봐...
[Code: cb9b]
2021.04.08 (17:43:05) 신고
ㅇㅇ
모바일
하ㅠㅠ 근데 내가 손자면 할머니 마음 느끼는거랑은 별개로 너무 난감하겠다 정말ㅠㅠ 학교에도 전화하신다는거 보면 예정된 수순인데 회사번호는 왜알려드렸지ㅠㅠ
[Code: 50be]
2021.04.08 (17:43:22) 신고
ㅇㅇ
모바일
막줄 개슬프다ㅠㅠㅠㅠㅠ따흑..
[Code: 9625]
2021.04.08 (17:48:24) 신고
ㅇㅇ
모바일
웨 나를 울려..... ༼ ༎ຶ ෴ ༎ຶ༽ ༼;´༎ຶ ۝ ༎ຶ༽ ༼༎ຶ෴༎ຶ༽
[Code: d662]
2021.04.08 (17:49:48) 신고
ㅇㅇ
모바일
머 이런 사람이 있냐ㅠㅠㅠㅠㅠㅠㅠ
[Code: 1292]
2021.04.08 (17:51:58) 신고
ㅇㅇ
모바일
선배 인성 너무 좋은분이다 ㅠㅠㅠㅠ
[Code: 3640]
2021.04.08 (17:56:24) 신고
ㅇㅇ
모바일
나라면 저 선배 안 놓친다
[Code: d427]
2021.04.08 (18:01:43) 신고
ㅇㅇ
모바일
와ㅠㅠㅠㅠ진짜 너무ㅠㅠㅠ너무 좋은 분이시네 진심으로 존경스럽다ㅠㅠㅠㅠㅠ나도 저런 사람이 될 수 있게 노력해야지ㅠㅠㅠ....
[Code: 8b5f]
2021.04.08 (18:09:07) 신고
ㅇㅇ
모바일
저 선배 힘든일 있을때 ㅈㄴ 앞장서서 도와준다 진짜 ㅠㅠㅠ
[Code: 4306]
2021.04.08 (18:14:07) 신고
ㅇㅇ
모바일
😢😢😢😢😢😢😢😢😢😢😢😢😢😢😢
[Code: 1803]
2021.04.08 (18:19:43) 신고
ㅇㅇ
모바일
선배는 감동인데 저 신입은 저래될거 빤히 보이는데 왜 번호를 알려드렸을까...
[Code: 8169]
2021.04.09 (05:07:56) 신고
ㅇㅇ
모바일
혹시 위급한 상황 있을수도 있어서 직장번호 알려준거 아닐까
[Code: 60cf]
2021.04.08 (18:24:38) 신고
ㅇㅇ
저래도 전화기를 안뺏네........
[Code: 5545]
2021.04.08 (19:22:03) 신고
ㅇㅇ
모바일
치매 노인 혼자 집에 있는거면 전화기 없음 위험함...
[Code: 69c3]
2021.04.08 (18:28:37)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선배한테 잘해라
[Code: 8dc0]
2021.04.08 (18:37:44) 신고
ㅇㅇ
모바일
취직했다고 할머니한테 전화번호 적어준 손자도 다정한데 전화 매일 받아주는 선배도 진짜 좋은 사람이다ㅠㅠ
[Code: be0b]
2021.04.08 (18:46:08) 신고
ㅇㅇ
모바일
대단하다.... 근데 이제 수첩에서 전화번호는 좀 지워야할듯ㅜ
[Code: 6f1d]
2021.04.08 (19:14:38) 신고
ㅇㅇ
모바일
어련히...알아서 하것지...굳이 문제점 찾지 않아도 될듯
[Code: b116]
2021.04.08 (19:18:52) 신고
ㅇㅇ
모바일
어떻게 저런 선배가 있냐 폰선배 아니냐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Code: 4c53]
2021.04.08 (19:20:51) 신고
ㅇㅇ
모바일
ㅜㅜㅜ 진짜 저런 사람도 잇구나 ... 인류애충전
[Code: 0fc5]
2021.04.08 (19:31:04) 신고
ㅇㅇ
모바일
원글 읽고 왔는데 주말에는 혹시나 해서 핸드폰으로 착신 전환 해놓는다네 아니 어떻게 저러지 너무 멋지신데...
[Code: 6856]
2021.04.08 (20:09:41) 신고
ㅇㅇ
모바일
나라면 안 놓친다... 저런 인품이 어디 흔하냐ㅠㅠㅠㅠ
[Code: 0d36]
2021.04.08 (21:11:24)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ㅠ저런선배가 어딨냐 진짜ㅠㅠㅠ에릭노우ㅠㅠ
[Code: ced8]
2021.04.08 (21:17:10)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시발ㅠㅠㅠㅠㅠㅠㅠ 인류애 풀충ㅠㅠㅠㅠ
[Code: 1dde]
2021.04.08 (21:22:23)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선배가 천사네
[Code: 19cc]
2021.04.08 (21:44:28) 신고
ㅇㅇ
모바일
너무착캐ㅜㅜㅜㅜㅜㅜㅜ
[Code: 16ed]
2021.04.08 (21:57:33) 신고
ㅇㅇ
모바일
선배 진짜 겁내착하다....... 세상... 따뜻하구먼....
[Code: 18b6]
2021.04.08 (22:42:46) 신고
ㅇㅇ
모바일
엔젤
[Code: b204]
2021.04.09 (00:15:31)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ㅠ 와 어떻게 저럴 수가 있지 진짜 인류애 충전 ㄷㄱ다
[Code: eca6]
2021.04.09 (00:19:32)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좋은 사람이네
[Code: 4bcd]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