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15:47:13) 신고
ㅇㅇ
모바일
ㅅㅂ공 존느 빨리 들어와서 진심 개놀람
[Code: 6722]
2021.03.03 (15:48:25)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나도 모르게 육성으로 이게 머선일이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80e]
2021.03.03 (15:49:34) 신고
ㅇㅇ
모바일
받는 포수도 놀랏을듯 ㅋㅋㅋㅋㅋ
[Code: d52c]
2021.03.03 (15:51:37)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오!!!!!!!했다ㅋㅋㅋㅋㅋㅋ 이야
[Code: 11b3]
2021.03.03 (16:42:46) 신고
ㅇㅇ
모바일
어우 스텝까지 그냥 척척이네
[Code: 42fd]
2021.03.03 (17:05:27) 신고
ㅇㅇ
모바일
머야 쩐다.. 타팀팬이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던진 선수 누구임...?????
[Code: cdcb]
2021.03.03 (17:08:04) 신고
ㅇㅇ
모바일
김1성1윤
[Code: 764c]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