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23939348
view 98
2020.09.17 16:15
뭐여 시벌 왜 팅겨;;;;
2020.09.17 (16:17:49) 신고
ㅇㅇ
아이폰/아이패드면 원래 2,3라운드 튕겼음 ㅠ 제벤 태그매치도 그렇다,,,
[Code: 449d]
2020.09.17 (16:18:10) 신고
ㅇㅇ
대전상대 없으면 운좋게 3라운드 전투해도 안튕기는데 1라운드부터 전투하면 망..
[Code: 449d]
2020.09.17 (16:18:36) 신고
ㅇㅇ
그게 바로 나..1라에서 스킬 쓰자마자 튕김
[Code: 6c67]
2020.09.17 (16:18:21) 신고
ㅇㅇ
오늘 업뎃전에는 한번도 안튕기고 쭉쭉갔는데 제벤만 튕겼고... 시벌 너무 당황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
[Code: 6c67]
2020.09.17 (16:19:10) 신고
ㅇㅇ
좆같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비공단전 나왔을때부터 꾸준히 유저들이 건의했는데 아직도 안고침 진짜 개빡친다고 시발 좆밥들 상대로 다이겼는데 튕겨서 3패 당할때 존나 서터레스시발
[Code: 449d]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