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23936456
view 95
2020.09.17 15:59
에코 안하는데 저번에 보니까 판매기한 끝나면 되게 아쉬워서 사볼까 하고.. 근데 왜 에코지 다른챔도 괜춘하지 않나
암튼 모아둔 토큰은 부족한데 올스타 스킨도 사야되고ㅠㅠ
2020.09.17 (16:01:05) 신고
ㅇㅇ
모바일
mvp가 원하는 캐릭터 고르는 방식 아니었나? 작년엔 그랬는데
[Code: 7a9d]
2020.09.17 (16:01:44)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 뭐 본인 선호겠지만 에코가 그렇게 중요했었나 싶어서 아숩
[Code: 2707]
2020.09.17 (16:42:19) 신고
ㅇㅇ
모바일
에코 땅땅임? 에코유저 적어서 고민중이라고 봤었는데
[Code: 1152]
2020.09.18 (17:15:44) 신고
ㅇㅇ
모바일
아직 확정 난거없음
[Code: 71b4]
2020.09.19 (03:20:33) 신고
ㅇㅇ
모바일
에코 땅땅은아닌데 플레타가 에코로 캐리했어서그런듯 보통은200토큰이고 어차피 디자인도 해야돼서 내년에나옴
[Code: c3aa]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