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12204879
view 719
2020.08.02 13:54
진짜 맥빠지고 투리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적이고 무조건적이고 사랑스럽고 아름답게 포장한 모성만보여주고
공포,불안,편견,혐오,자책,우울이랑 싸우는모습은 외면하지
2020.08.02 (13:56:24) 신고
ㅇㅇ
모바일
낳는건 각오하고 어쩌면 가능할것 같은데 키우는건 진짜 못하겠음
[Code: adfc]
2020.08.02 (14:56:31) 신고
ㅇㅇ
모바일
케빈에대하여는 왜??
[Code: 6835]
2020.08.02 (15:26:35) 신고
ㅇㅇ
모바일
본문 이해가 안가는데 케빈에 대하여는 여성이 출산과 육아로 인해 겪는 불안함, 우울 이런거 다룬 영화 아니었어? 그래서 비출산 장려 영화라는 우스갯소리도 들었는데 (바바둑은 안봐서 모름)
[Code: 2b58]
2020.08.02 (15:34:58)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그러니까 여성감독들이 그걸 (아랫줄) 다뤄줬다는얘기인데 내가 이해안되게 썼나봄
[Code: 3844]
2020.08.02 (17:04:25) 신고
ㅇㅇ
모바일
아아 그런 영화들 빼면 ~아름다운 모성애~ 이것만 보여준다는 뜻이었군
[Code: 32a1]
2020.08.02 (15:41:10)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바바둑보면서 미치는줄알았음 저게 사실 현실이지 맨날천날 보여주는 아름다운 모성애와 행복한 육아생활 이딴건 한톨도 안될듯 그마저도 한쪽의 무조건적인 희생으로 나오는거자너 ㅋㅋ
[Code: a9df]
2020.08.02 (17:50:59) 신고
ㅇㅇ
모바일
바바둑이 뭐야??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보고싶다
[Code: f0e8]
2020.08.02 (17:55:21) 신고
ㅇㅇ
모바일
나올텐데?? 제니퍼켄트감독!!
[Code: 2707]
2020.08.02 (17:56:52) 신고
ㅇㅇ
모바일
아 나는 검방인줄알고 저걸 해체해서 검색함ㅋㅋㅋㅋㅋ 코맙!
[Code: f0e8]
2020.08.02 (23:40:24) 신고
ㅇㅇ
모바일
바바둑ㄹㅇ.. 육아가 더 큰 공포였음
[Code: 8877]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