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65185305
view 414
2020.02.15 17:39
방금 클립 뜬거 보니까 같은 침대에서 일어나서 노라 당황하고 알레한드로 피해서 숨어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

 
2020.02.15 (17:40:57) 신고
ㅇㅇ
모바일
미켈이랑 알레한드로 롤을 바꾼 제작진의 의도가 너무 궁금해
[Code: 1e4d]
2020.02.15 (17:47:30) 신고
ㅇㅇ
나붕이 봤을땐 니코를 미켈이랑 알레가 반반씩 가져간거같아 원작은 니코가 누라랑 같은 침대에서 일어나고 누라 벗은 사진도 찍었었잖아 근데 슾은 미켈이 누라 벗은 사진찍고 알레는 같은 침대에서 일어나고 나눠가진거같아 사진은 미켈이 이미 찍었으니 알레는 사진은 안찍었을거같아.. 작진들 왜이렇게 꼬아서 각색하냐 짜증나게
[Code: 1573]
2020.02.15 (17:48:42) 신고
ㅇㅇ
모바일
그르게 그렇게까지 꼬아서 각색한게 좀 짜증나 어차피 니코는 악역인데 그렇게까지 서사를 줄 필요가 있나 심지어 윌리엄 서사를 그쪽으로 옮겨가면서ㅠㅠ?
[Code: 1e4d]
2020.02.15 (17:58:38) 신고
ㅇㅇ
너무 화나고 짜증나는게 작진들 지금 알레노라한테 한짓들이
노라 개인 서사 제대로 안보여줘서 노라 감정선 점프시켜서 이해한되는 부분많지
알레 개인 서사 가정사 이런것도 안보여줌 (원작은 윌리엄 서사 조금 나왔잖아)
알레노라 어떻게 사귀게 된건지 점프시키고 안보여줬지
클립으로 연애하는거 조금 보여줄지 알았는데 바로 헤어지게 만들었지 (헤어진 이유도 어이없음)
그러더니 갑자기 알레노라 친구 사이로 만들어버림 (알레노라 서사 다 이해안가게 점프시키는 작진들)
그러더니 또 갑자기 원작 니코 장면이었던 부분을 알레노라한테 넣어버림..

이게 지금까지 시즌3에서 알레노라 서사인데 이게 납득이가고 이해가가는 내용이냐고 작진들 그냥 알레노라 필요할때만 써먹는 수준인데.. 진짜 너무한다ㅠㅠ
[Code: 1573]
2020.02.15 (17:48:25)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 썸네일 보자마자 한숨쉬었잖아...제작진 왜 그러냐 왜...
[Code: 959e]
2020.02.15 (18:00:30) 신고
ㅇㅇ
ㄴㄷ 썸넬 보자마자 욕이.. 슾작진들 알레노라한테 너무 심한거같다
[Code: a093]
2020.02.15 (17:49:37) 신고
ㅇㅇ
모바일
아니 이게 뭐임...시발 장난하나
[Code: 9787]
2020.02.15 (18:00:55) 신고
ㅇㅇ
진짜 왜이러는걸까 알레노라가 뭘 잘못했냐..
[Code: a093]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