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65103198
view 5037
2020.02.15 09:09
재생다운로드41F05B9C-CCB3-435A-84EE-B6B2EFF60930.gif

안내견이라서 탔댕ㅠㅠㅠㅠㅠㅠ
2020.02.15 (09:13:11)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덩치보소 존귀탱
[Code: 9bba]
2020.02.15 (09:20:01) 신고
ㅇㅇ
모바일
힝구 근데 자리 좁아서 댕댕이 불편하겠다 ㅠㅠ
[Code: d6a5]
2020.02.15 (09:55:12) 신고
ㅇㅇ
모바일
너무 귀엽다
[Code: 0360]
2020.02.15 (09:56:42) 신고
ㅇㅇ
모바일
아구 예뻐라ㅠㅠㅠㅠ 댕댕이 좁아서 불편해보이는데 엄청 든든하다ㅋㅋㅋ
[Code: 5e4a]
2020.02.15 (09:57:47) 신고
ㅇㅇ
모바일
귀엽다ㅜㅜ 근데 주변에 개무서워하거나 털알러지 있는 사람들은 좀ㅈ힘들겠다..
[Code: 59aa]
2020.02.15 (11:01:16) 신고
ㅇㅇ
모바일
말 하면 자리 바꿔줌 근데 알러지는 모르겠다
[Code: 837a]
2020.02.15 (11:04:19) 신고
ㅇㅇ
모바일
뱌8
[Code: 1a4a]
2020.02.15 (21:01:36) 신고
ㅇㅇ
모바일
귀여워..
[Code: 40df]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