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56907577
view 240
2020.01.17 02:11
뉴비 많이 껴서 헤딩팟 갔는데 다들 막 요상한 패턴나오고 펫도 쓰라고 하니까 어려워 하면서도 잘 깬닼ㅋㅋㅋㅋㅋㅋ 시간제한 없어서 급할 것도 없고 세번째 방 구슬이 빨리 꺼져서 좀 힘든데 이것도 각자 자리잡고 패면 돼서 할만 했음 물론 전장넣고 상지걸고 물풍선하데미르어퍼컷 등등은 고인물들이 눈치껏 했슴다
암튼 테흐 맛보기 버전 정도?? 규칙 어겨서 패널티 먹어도 플레이는 할만 하고 패턴도 몇번 죽어보면 대충 파악 되는 정도고 사념파나 템 설명으로 힌트도 주고ㅇㅇ 근데 첫날이라 그런지 섭렉이 이시간에도 오져서 족같았음

근데 플루아 잡으니까 땅에 주저 앉아서 얼굴 가리고 막 울던데 개쓰레기 된 기분이었어.. 우리 내기를 해요 이러면서 시작해서 와 이거 플루아 입장에서도 같이 노는건가봐! 했는데 응 밀레시안 쓰레기가 존나 패서 울렸어....요정을.........시오라님 죄송합니다...마나난 미안해...아직 얼굴도 못본 사슴수호자님도 미리 죄송합니다 잘못했어요...그러길래 인간을 왜 또 믿어요?아닙니다 죄송합니다 제 잘못입니다..

근데 플루아 패턴 인큐킹꺼 가져왔던데 이러면 인큐킹 던전은 아예 물건너간건가...? 진심 인큐킹을 그렇게 뽑아놓고 1회용으로 날리는걸까ㅠㅜㅜㅜ
2020.01.17 (07:21:39) 신고
ㅇㅇ
모바일
마지막 정확히 같은생각ㅋㅋㅋㅋㅋㅋ 인큐킹 그대로 베꼈더라 아니;; 저기에 재활용하면 아버님은 던전안나오는거야?? 싶더라
[Code: 4b6b]
2020.01.17 (08:51:18)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솔플만 힘들지 난이도는 쉽더라 플루아 존예인데 밀레시안이 나빴읍니다...아버님 아버님 일어나요 밀레시안이랑 에아렌을 두고 멱살 좀 잡읍시다 흑흑흑
[Code: 6713]
2020.01.17 (18:14:02)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인큐킹 던전 어떻게 된거냐고ㅜㅜㅠ
[Code: f1de]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