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42109166
view 127483
2019.11.09 16:38
5d3baa227b06553710135b2ccfaac4d3.jpg

필터링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필터링 키워드가 들어간 게시물을 목록에서 경고메세지만 표시했는데요.
업데이트 된 [목록에서 숨김] 옵션을 이용하시면 필터링 키워드가 포함된 게시물은 목록에서 노출되지 않습니다.

ac08570ba87157b5a50f9dc3e7df172b.jpg

더욱 강력해진 필터링기능을 만나보세요.
https://hygall.com/index.php?act=dispMemberFiltering
 
2019.11.11 02:53
ㅇㅇ
모바일
코맙!
[Code: 384e]
2019.11.11 09:52
ㅇㅇ
모바일
오오 코맙!
[Code: 0836]
2019.11.11 11:30
ㅇㅇ
모바일
필터링 갯수 늘리기는 좀 힘든가오ㅠㅠ? 지금도 넘고맙고 편하고 좋은데 좀 부족해서오ㅠ 200개 풀로 사용중이조..
[Code: 1a96]
2019.11.12 00:09
ㅇㅇ
모바일
와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Code: fad8]
2019.11.12 02:03
ㅇㅇ
최고다 해연갤 돌아옴
[Code: 7e11]
2019.11.12 16:53
ㅇㅇ
진짜 기술 개쩐다 전부터 이기능 너무 원했어서 존나신남 코맙코맙 무한감사!! 근데 이거는 다른 얘긴데 혹시 사담이랑 해연 게시판 나눠볼 생각은 없음? 사담게시판엔 뭐 각종 일상 기타등등 얘기 하고 해연게시판엔 말그대로 해연 얘기하고. 해연얘기랑 온갖 일상얘기랑 다 섞여있는 것보단 그것도 좋을 거 같아서... 혹시 생각있으면 유저들한테 투표붙이면 되고... 걍 개인적인 의견임
[Code: f3b1]
2019.11.13 00:21
ㅇㅇ
모바일
진짜 최고야ㅜㅠㅠㅠㅠㅠㅜㅜ
[Code: 77c4]
2019.11.14 01:13
ㅇㅇ
모바일
와짱조아!!!
[Code: 862f]
2019.11.14 16:49
ㅇㅇ
모바일
ㅌㄷㄱ이랑 말투 개다른거 왜케 웃기냨ㅋㅋㅋ
[Code: a534]
2019.11.16 10:49
ㅇㅇ
모바일
내(아내 백두)
[Code: 3cb3]
2019.11.17 00:43
ㅇㅇ
모바일
최고야
[Code: 2a28]
2021.10.19 16:32
ㅇㅇ
모바일
👍
[Code: d01b]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