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42040633
view 180
2019.11.09 04:21
무서워서 뭐 이런게 아니라 되도록 최소한의 규모로 조용하게 수습될 수 있는 방법으로 죽으려니까 인간 몸이 존나게 끈질겨서 맘먹었다고 맘대로 되는것도 아닌거같음
그렇다고 락스먹고 이러기엔 까딱하다 안죽으면 인생 더 씹창나는거라 혹여 깨어나도 몸 씹창나든 어쩌든 겉으로 티안나서 주변에 안알리고 혼자 수습할수 있는 방법생각하다보면 존나 한정적임 성공률도 낮고 
진짜 죽는것보다 병원에서 나 내려다보는 사람들 사이에서 깨어날게 더 끔찍하다 숨만 붙은채로 못깨어나서 지금보다 더 짐짝되는건 더 끔찍하고
2019.11.09 (04:23:02) 신고
ㅇㅇ
모바일
난 식물인간되는게 젤 무서움...ㅜㅜㅜ총으로 자살하려다가 얼굴만 날아간 사람도 있고..
[Code: f09f]
2019.11.09 (04:24:04)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
[Code: 1437]
2019.11.09 (04:28:24)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
[Code: 6103]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