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30460553
view 243
2019.09.14 15:54
내계정 맞는데 뭔가 내꺼 아닌것같고 내가 공멀이 있다니? 생각만큼 신나지도 않고 원래 하던 계에서는 5성 뽑을때마다 존나 개신났는데 5성은 두 배로 늘어났고 갖고싶은캐 다 생겼고 최애도 있는데 그냥 물보듯 보는 느낌 이벤 시작하고 달리면 좀 정붙으려나 리세계 사고나서 왜 더 노잼된거지
2019.09.14 (15:57:48) 신고
ㅇㅇ
모바일
약간...교주 현실에서 영접하고 식는 느낌 아니냐 개인적으론 아! 다이뤘다! 생각나서 서서히 손 놓게 되더라
[Code: ab7d]
2019.09.14 (15:58:59) 신고
ㅇㅇ
모바일
내가 뽑아야 내 서번트 같음
[Code: 0933]
2019.09.14 (16:01:55) 신고
ㅇㅇ
모바일
22
[Code: 480e]
2019.09.14 (16:02:28) 신고
ㅇㅇ
모바일
22222 과금해서 뽑는것보다 리세계가 효율좋다는건 알지만 뭔가 내외하게됨
[Code: 33c0]
2019.09.14 (18:47:45)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그래서 리세계 잘 못사겠음 ㅠㅠㅜ 완전 초기 리세계면 몰라도 어느정도 진행된건 못쓰겠더라ㅠㅜ
[Code: 5ecb]
2019.09.14 (16:01:20)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 맨땅계있고 최애 싹다있는 새계정 샀는데 결국 하는건 맨땅계인듯...
[Code: c671]
2019.09.14 (16:05:12) 신고
ㅇㅇ
내가뽑아야 내 서번트 2222222
[Code: ba74]
2019.09.14 (16:05:49)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그래서 샀던거 다시 지인한테 넘겨줌
[Code: a1aa]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