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30460143
view 149
2019.09.14 15:52
엑아포를 존나 노잼으로 봐서..... 닼피도 평이 너무 안좋길래 겁나서 못봄.... 근데 매그니토 최애라 닼피 짤 보면 막 드릉드릉하는데 어떠냐ㅠㅠㅠㅠ 에릭 분량 많음..? 매그니토 하나만을 위해 볼 가치 있냐
2019.09.14 (15:53:15) 신고
ㅇㅇ
모바일
엑아포 안 좋아해서 복습 1도 안 하는데 닼피 극장에서 n번 봄
[Code: 593d]
2019.09.14 (15:54:33) 신고
ㅇㅇ
모바일
에릭 존나 멋있게 나옴 특히 능력 쓰는 거 엑스맨 프리퀄 중에 제일 잘 뽑음 ㄹㅇ
[Code: 593d]
2019.09.14 (15:53:28)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ㅇㅇㅇㅇ 진짜 에릭 전체씬도 아니고 기차씬ㄴ 하나만으로도 볼 가치 충분하다고 생각했ㅇ.ㅁ
[Code: 1101]
2019.09.14 (15:54:29) 신고
ㅇㅇ
모바일
오타 개심하네 너무 흥분했다ㅋㅋㅋㅋㅋㅋㅋ 나고 엑아포 노잼으로 봤는데 개인적으로 엑아포보다 훨 낫다고 생각함...
[Code: 1101]
2019.09.14 (15:54:44) 신고
ㅇㅇ
모바일
기대는 하지말고 봐ㅠㅠ 솔직히 혹평도 인정하는데 이정도까지 욕 먹을 필요있나 싶을정도로 저평가됨
[Code: a622]
2019.09.14 (15:56:03) 신고
ㅇㅇ
모바일
에릭은 존나 멋있음
[Code: 738d]
2019.09.14 (15:56:48) 신고
ㅇㅇ
에릭최애면 닼피 보셈 엑스맨시리즈중에 젤 욕먹는데 솔직히 난 엑3랑 울버린보다 훨씬나았음; 에릭액션은 닼피가 젤 좋았고
[Code: 70ac]
2019.09.14 (15:58:17) 신고
ㅇㅇ
모바일
엑아포보단 나은데 액션씬만 잼나게보고 딴건 잘몰겠다 근데 에릭 액션 오졌음 ㅜ
[Code: b872]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