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24210076
view 207
2019.08.16 21:28
친척들 반응 어땠음?? 창조주들은 뭐라 하시든 노상관인데 친척들이 존나 비꼬는 말로 뭐라 할까봐..
걍 ㅈ까고 다녀올까
2019.08.16 (21:28:58) 신고
ㅇㅇ
모바일
난 맨날 그렇게 함 친척 같은거 알 바 아님
[Code: 24d1]
2019.08.16 (21:29:36) 신고
ㅇㅇ
모바일
애초에 친척이랑 교류가 없기도하고....나 힘들때 도와줄 사람들이란 의식도 안 들더라
[Code: 24d1]
2019.08.16 (21:29:09) 신고
ㅇㅇ
모바일
원래 나 아니어도 종종 빠지는 사람들 있어서.. 노상관임
[Code: 74de]
2019.08.16 (21:30:08) 신고
ㅇㅇ
모바일
명절날 친척 만나러 간적이 없음ㅋㅋㅋㅋ 시간 날때 한번 인사차 갈까말까함ㅋㅋ
[Code: afba]
2019.08.16 (21:31:27) 신고
ㅇㅇ
모바일
나도 명절때 안감...
[Code: ce7c]
2019.08.16 (21:31:37) 신고
ㅇㅇ
모바일
별로 신경 안씀ㅋㅋ 그때밖에 시간없는거 알아서
[Code: 8a96]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