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44982409
view 15107
2018.09.15 02:09
everytime-1536944901966.jpg

이거 존나 오랜만
2018.09.15 (02:20:17) 신고
ㅇㅇ
미친 이거 왜.....익숙한거지...
[Code: fbfe]
2018.09.15 (02:20:45) 신고
ㅇㅇ
모바일
비디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6b11]
2018.09.15 (02:21:56) 신고
ㅇㅇ
모바일
포켓몬이나 웨딩피치 비디오 좀 빌려봤다하면 모를 수가 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e56]
2018.09.15 (02:22:13) 신고
ㅇㅇ
모바일
나이거 졸라 싫었음...볼때마다 ㅈㄴ 크리피했던 기억
[Code: aff5]
2018.09.15 (02:22:21) 신고
ㅇㅇ
모바일
우울 붕붕이 이런 경고영상같은거 몰라효 할미들은 옛닐옛적에 비디오 테이프같은거 썼다면서?
[Code: df51]
2018.09.15 (03:14:59) 신고
ㅇㅇ
모바일
경고영상이란말 아무도안했어요 할미
[Code: 5fd6]
2018.09.15 (02:22:25) 신고
ㅇㅇ
모바일
아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e533]
2018.09.15 (02:23:27) 신고
ㅇㅇ
모바일
앜ㅋㅋㅋㅋㅋ이거 좋아했는데ㅋㅋㅋ
[Code: 56e2]
2018.09.15 (02:24:00) 신고
ㅇㅇ
모바일
헐 이거 나올때마다 무서워서 귀막고 숨어있었는뎈ㅋㅋㅋㅋㅋ
[Code: 609f]
2018.09.15 (02:24:17) 신고
ㅇㅇ
아 몰라몰라 호환 마마 호랑이가 애기 물어가는 것도 몰라 어쨌든 몰라
[Code: f3c4]
2018.09.15 (02:24:33) 신고
ㅇㅇ
모바일
이거 모르면 완전 할미거나 완전 응애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1a4]
2018.09.15 (02:24:38) 신고
ㅇㅇ
모바일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이럴때 무당같은거 나오는데 무서웠음...
[Code: cadc]
2018.09.15 (02:32:32)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9f5]
2018.09.15 (02:28:32) 신고
ㅇㅇ
모바일
💃
[Code: e283]
2018.09.15 (02:31:26) 신고
ㅇㅇ
모바일
와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까먹고있었는데
[Code: 92c9]
2018.09.15 (02:50:19) 신고
ㅇㅇ
모바일
불법복제 경고영상이었음? 비디오 닦는건줄..
[Code: 9d75]
2018.09.15 (03:23:34) 신고
ㅇㅇ
모바일
이거 쾌청아님? 불법복제는 무당나옴
[Code: 5df3]
2018.09.15 (03:30:58)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ㄴ 불법복제 영상 마즘 무당나오는 거랑은 다른 버전임...이게 좀 더 뒤에 나온 걸 껄
[Code: 56b7]
2018.09.15 (03:34:00) 신고
ㅇㅇ
모바일
무당영상은 되게 오래 있었는데 저게 좀 뒤에 나왔고 기간도 짧았음 90년대 후반쯤에 나온 비디오들이 저랬는데 2000년 되면서 디비디가 나오기 시작하니까 낯설거나 봤어도 무당영상보단 덜 익숙할 것일듯ㅋㅋㅌㅌ
[Code: 8ab7]
2018.09.15 (03:37:45) 신고
ㅇㅇ
모바일
https://youtu.be/7Icz00jGuh0 이거 봐라 할미들아 경고영상들 모음ㅋㅋㅋㅋㅋ
[Code: 8ab7]
2018.09.15 (03:41:39)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눈 기억 안나는ㄷㅔ 왜 익숙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839]
2018.09.15 (03:54:17) 신고
ㅇㅇ
모바일
저건 뭐여 호환마마밖에 몰러 나는 홀홀
[Code: b581]
2018.09.15 (06:22:11) 신고
ㅇㅇ
모바일
왜알지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aa1e]
2018.09.15 (10:39:35) 신고
ㅇㅇ
모바일
(뭔지모름)
[Code: 2ed9]
2018.09.15 (11:37:10)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진짜 모름;
[Code: 627e]
2018.09.15 (12:22:27)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시발..뇌가 기억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ce6]
2018.09.15 (13:16:57) 신고
ㅇㅇ
모바일
왜 갑자기 눈물이 앞을 가리냐... 갑자기 현타오네..
[Code: 6f68]
2018.09.15 (15:06:05) 신고
ㅇㅇ
모바일
와 ㅁㅊ 뇌가 깅억해 ㄹㅇ
[Code: 3fff]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