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37254360
view 258
2018.08.13 14:50
ㅅㅂ ㅠㅠㅠㅠ 머리카락이 얇은데 아무것도 안해도(고데기 파마 염색 다 안함) 푸석푸석하고 엉킴 ㅎㅎㅎㅎㅎ

트리트먼트도 꼬박꼬박하고 에센스도 무실리콘으로 쳐발쳐발해주는데 머리털새끼 뭐가 문제냐 ㅠㅠㅠㅠㅠㅠ
2018.08.13 (14:51:18) 신고
ㅇㅇ
모바일
아예 두피가 약해서 그런걸수도...?영양이 부족하면 처음 나는 머리부터 비실비실해...
[Code: d3bb]
2018.08.13 (14:51:37) 신고
ㅇㅇ
모바일
단백질,,?
[Code: 9fd6]
2018.08.13 (14:51:38) 신고
ㅇㅇ
모바일
단백질 많이 먹어봐!!
[Code: b530]
2018.08.13 (14:52:30)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다들 코맙 ㅠㅠㅠ
[Code: 876a]
2018.08.13 (14:52:52) 신고
ㅇㅇ
모바일
두피 ㅜㅜㅜㅜㅜㅜㅜ 어쩔수없더라
[Code: 3ec5]
2018.08.13 (14:55:22) 신고
ㅇㅇ
모바일
전기헤어캡사서 팩혀봐 이거 하는거안하는거차이나더라
[Code: 76d6]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