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15962918
view 273
2018.05.18 23:33
불편한거 있으면 약간 갑분싸되서 못웃고 그 이후에도 노잼되서 못보는데 ㅠㅠ
스탠딩코미디가 워낙 이것저것 많이 엮여서 왠만하면 많이 불편하더라고 ㅠ
그나마 끝까지 본거 트레버 노아꺼.. 그래도 전체적으로 크게 불편한거 없이 봄
앨리웡 인기 ㅈㄴ 많길래 보고싶은데 ㄱㅊ?
2018.05.18 (23:34:12) 신고
ㅇㅇ
모바일
재밌긴 한데 좀 불편함
[Code: e957]
2018.05.18 (23:35:23) 신고
ㅇㅇ
모바일
습습습 ㅠㅠ
[Code: a674]
2018.05.18 (23:34:51) 신고
ㅇㅇ
모바일
빻았음 아시아 여자 아니었으면 어쩔뻔
[Code: 1bc3]
2018.05.18 (23:35:11)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험희 쉿펄 ㅠㅠ... 따흑 안봐야지
[Code: a674]
2018.05.18 (23:36:05) 신고
ㅇㅇ
모바일
베이비코브라 존나웃김
[Code: 2fc1]
2018.05.18 (23:37:27) 신고
ㅇㅇ
모바일
허뮈 궁금하다..
[Code: a674]
2018.05.18 (23:36:42) 신고
ㅇㅇ
모바일
베이비 코브라 좀 불편할 수 잇고 이번에 나온거는 덜불편함 ㅇㅇ
[Code: 34fe]
2018.05.18 (23:37:13) 신고
ㅇㅇ
모바일
오호.. 그 성역은 없다? ㅇㅎ ㅋㅁㅋㅁ
[Code: a674]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