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view 266
2017.01.12 04:46
나붕 윗배는 진짜 없는데 아랫배가 좆됨 ㅅㅂ운동을 해도 아랫배는 안빠짐ㅋㅋㅋㅋ식이가 문젠가...주금어트 할때도 다른덴 다 빠졌는데 아랫배는 나옴
2017.01.12 (04:53:09) 신고
ㅇㅇ
모바일
식이좀 신경쓰면 금방빠지는게 배쪽아니였나
[Code: 0508]
2017.01.12 (04:54:47) 신고
ㅇㅇ
모바일
탄수화물 줄여
[Code: d134]
2017.01.12 (04:56:56) 신고
ㅇㅇ
걸으면 빠짐. 한 세시간씩 일주일 걸으면 빠짐
[Code: e0d4]
2017.01.12 (05:03:09) 신고
ㅇㅇ
모바일
헉 그럼 많이 걸어다녀봐야겠다...코맙 ㅜㅠ
[Code: dfea]
2017.01.12 (04:58:01) 신고
ㅇㅇ
모바일
탄수화물 안먹은지 좀 됐는데 아랫배 좀 사라짐..
[Code: c21b]
저장
Notice 개념글 추천수 조절 기능이 생겼습니다. [165]
돋긔
03-23 4999 29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39]
돋긔
06-03 381298 2496
375539 색소침착 잘되는 붕들아 노네 이거 앎? 모바일 [5] ㅇㅇ 01-12 226 2
375538 ㅅㅌㅁㅇ 나 어떡하지 모바일 [4] ㅇㅇ 01-12 135  
375537 오 알렉사 청 집안 1928년에 영국인중국인 결혼한거래 모바일 [4] ㅇㅇ 01-12 296  
375536 ㅅㅍ? 믣걸스 본 붕 있냐 [2] ㅇㅇ 01-12 96  
375535 엔터프라이즈호의 함장은 아주 유별난 신체적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모바일 [5] ㅇㅇ 01-12 1867 189
375534 라미가 요즘 소소하게 흥해서 좋다 모바일 [1] ㅇㅇ 01-12 118 8
375533 별전쟁 클래식 리마스터링 안된 버전도 블레 나왔으면좋겠다 모바일 [1] ㅇㅇ 01-12 64  
Selected 아랫배는 진짜 어케빼냐... 모바일 [5] ㅇㅇ 01-12 266  
375531 햎리젠이 뒤졌으니 교주짤털이나 해야지 모바일 [3] ㅇㅇ 01-12 141 6
375530 곧 헤이든 별전쟁 아버님나이 되는데 루카스뭐하냐 모바일 [2] ㅇㅇ 01-12 204 7
375529 ㅈㅁㅁㅇ 남자 어린이 유1튜버 커버 동영상 찾는게 있음 ㅠㅠ 모바일 ㅇㅇ 01-12 51  
375528 바스터즈 ㅇㅅㅍ ㅋㅋㅋㅋ 프랫 독일어 하는 인터뷰 보고있는데 모바일 [2] ㅇㅇ 01-12 178 2
375527 키미노나와 보고 나서 랏도 노래 자주 듣는중이다 [1] ㅇㅇ 01-12 52  
375526 로그원작곡가 지아치노 별전쟁7에도 카메오 출연했었대 모바일 [2] ㅇㅇ 01-12 68  
375525 흐응 링고 배-ㅋㅗㅣ 모바일 [2] ㅇㅇ 01-12 64 1
375524 야 총질해놓고 좋죠?괜찮죠하는거 뭔지알려주면안되냐 모바일 [5] ㅇㅇ 01-12 202  
375523 심심하면 연상텀 삐에루 망가 추천해조우 ㅇㅇ 01-12 60  
375522 ㄱㅃ 오 갑자기 깨달았는데 나붕 데탑 안 쓴지 11년째임 모바일 ㅇㅇ 01-12 75  
375521 자야되는데 폰 못놓는 붕이 나뿐만은 모바일 [1] ㅇㅇ 01-12 46  
375520 날이 밝으면 보들보들하게 씻어야지 모바일 ㅇㅇ 01-12 24  
375519 가방 골라죠라 모바일 [11] ㅇㅇ 01-12 245 1
375518 ㅃ 만약 교주일기장을 볼기회가있다면 볼거임? 모바일 [7] ㅇㅇ 01-12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