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assassin-creed.jpg



솔직히 왜 혹평인지는 알겠음

ㅈㄱㅁㅇ? 어디서 뱃숲 비슷하단 후기를 봤던 기억이 있는데 ㄹㅇ인게 존나.....존나.....불친절함

영화를 설명하지 않고 묘사만 그것도 아주 객관적으로 한다고 하나 시작부터 끝까지 은유 상징 수미상관 선문답 역설 이런 걸로 뒤덮여있는 데다

그것들을 섬세하게 조명하지 않고 거칠고 빠르게 넘기는 씬이 많아서(커젤 감독 전작 맥베스랑 비슷한데 맥베스는 셰익스피어의 대사들이 그런 빈 공간들을 메워줬는데 어크는 그런거 없음)  

영화 보면서 깊이 생각하고 추리하고 행간을 읽는 걸 싫어하는 타입이면 최악의 영화였을 것임


근데 그거 아니면 ㄹㅇ 어크 n차각....시간 가는 줄도 몰랐음....오랜만에 존나 집중해서 볼 수 있는 영화 봐서 영르가즘 느껴짐.......붕어봐....붕어봐.......




외적인 부분은 액션씬은 존나 최고고 나붕기준으로는 분량도 적절했고(다만 액션영화라기엔 약간 비는 듯함. 그냥 영화 속의 액션씬이라고 하면)

패시 얼굴 연기 명불허전이고

마리옹 존나 예쁜데 연기가 초반에 악센트가 좀 혼자 불협화음을 내는 듯한 느낌이 있음 중반 이상 가면 아주 가끔 튀는 거 빼고는 괜찮음

철옹 ㄹㅇ 무릎갈림....ㅅㅂ.....존멋.....

2017.01.12 (18:31:01)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 어크시리즈 다 플레이해서 스토리랑 알고 뱃숲 존나 재밌게 봤는데 그럼 어크 재밌을까?
[Code: bccd]
2017.01.12 (18:34:44) 신고
ㅇㅇ
나붕은 어크시리즈 조금만 아는 정도였는데 스토리 자체는 직관적이고 원작뽕 차는 부분 간간히 나옴! 불친절한 영화 좋아하면 좋을 것 같긴 한데 잘 생각해보고 결정해라!!
[Code: d817]
2017.01.12 (18:50:55) 신고
ㅇㅇ
오오 글쿤 알겠다 코맙!!!
[Code: bccd]
2017.01.12 (18:37:52) 신고
ㅇㅇ
모바일
겜붕인데 평잼으로 봄 게임 스토리보단 못하다고 봐야함 근데 퍄시가 존나 멋잇어서 시발
[Code: c90e]
2017.01.12 (18:51:26) 신고
ㅇㅇ
겜 스토리보단 못하다니 좀 아쉽긴 한데 걍 퍄시보러 가야겠다 크으으 후드쓴 퍄시 존멋이얌
[Code: bccd]
2017.01.12 (18:52:39)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도 n차각이지...ㅋ..ㅋ
[Code: 78cf]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76]
돋긔
06-03 256245 2235
451618 컨택트 팜줍했다 모바일 [3] ㅇㅇ 01-23 82  
451617 가수들 스토리있는뮤직비디오에서 발연기하는거 왤케 민망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 ㅇㅇ 01-23 42  
451616 붕들아 앙녕 헤이줄 잼?? 모바일 [1] ㅇㅇ 01-23 18  
451615 [여러번 신고당하여 차단된 글 입니다] 모바일 ㅇㅇ 01-23 1  
451614 토모비들은 뉴짤이 안뜨는 순간 다 사라진다 모바일 [2] ㅇㅇ 01-23 18  
451613 ㅅㅍ 마, 나는 으사지 물리학자가 아이라꼬! 모바일 ㅇㅇ 01-23 40  
451612 ㅅㅍㄴㄴ 아 시발ㅋㅋㅋㅋㅋ빌리엘리엇 배우 토1모라고 알고있얶는데 모바일 [3] ㅇㅇ 01-23 91  
451611 요즘 드는 생각은 어차피 펄럭국 2등 시민이나 탈조센2등시민이나... 모바일 ㅇㅇ 01-23 29  
451610 붕붕이들아! 19시야! 오늘이 끝날때까지 5시간밖에 안남았어 모바일 ㅇㅇ 01-23 15  
451609 ㅈㅁㅁㅇ 단세끝 접팜 어떻게 생김? 모바일 [3] ㅇㅇ 01-23 55  
451608 졸린데 뭐하면 깰까 모바일 [2] ㅇㅇ 01-23 20  
451607 사실 조존조 수염 어울린다고 생각한 적 없었는데 모바일 [1] ㅇㅇ 01-23 36 2
451606 에어프111라이어 존맛 건강한 모바일 [1] ㅇㅇ 01-23 35 4
451605 반제 왕귀 왜 만원이지..??? 모바일 [11] ㅇㅇ 01-23 279  
451604 이름 진짜 안외어지는 교주? 있지 않냐??? [5] ㅇㅇ 01-23 85  
451603 지금 온라인으로 뭐 주문하면 안되겠지 모바일 [3] ㅇㅇ 01-23 73  
451602 교주가 필모 때문에 머리를 길렀는데 너무 예뻐서 당황스럽다 모바일 [1] ㅇㅇ 01-23 57 3
451601 오늘 셜록 시즌 4 봤는데 모바일 ㅇㅇ 01-23 31  
451600 애기세즈 이 짤 스팁버키로 잣죽 쑤는 창조주 목격한 표정같다 모바일 [5] ㅇㅇ 01-23 288 23
451599 집사 따라하는 고양이.gif 모바일 [2] ㅇㅇ 01-23 1413 108
451598 팡니스트아워 팡버니 오메가미 쩐다 모바일 [1] ㅇㅇ 01-23 63 4
451597 너붕 인생이 고생끝에 빛을 보기 시작했는데 너붕더러 히어로 하라고 하면 모바일 [46] ㅇㅇ 01-23 8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