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영상미는 라이프 오브 파이+액션은 캐리비안의 해적 축소판ㅇㅇ 액션 깔끔하고 스피드 좋음ㅋㅋㅋ애니에서 이정도 수준의 액션을 보게 될줄이야...존좋....

영상미도 장난아니게 화려한데다 캐릭터들도 확고한 점이 인상깊음. 보고나면 아 존나 제목 하나 잘지었네 싶더라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모아나가 제일 인상깊고 완벽한 디즈니 캐릭터같음. 노래도 진짜 좋고ㅠㅠㅠ지금도 귓가에 맴돈다 노래 처음 나오자마자 치여버림...


개취로는 겨울왕국보다 좋았음ㅇㅇ 겨울왕국은 레릿꼬+엘사안나 자매애 빼면 뚜렷하게 남는게 없는 느낌이었는데 모아나는 말하고자 하는 바가 확실하고, 또 그걸 효과적으로 잘 드러냄. 전체적으로 요즘 디즈니가 하는게 왕자님 필요없어 여성 캐릭터 스스로도 해낼 수 있어! 이건데 여기서 딱 절정 찍은 느낌이다.


그리고 그게 가장 아이들에게 필요한거라고 생각했음. 사랑, 백마탄 왕자, 타인과 마법을 통한 구원 이런거보다 자기 스스로를 찾아가는거. 노력하고 시도하고 실패하더라도, 자기 자신에 대한 굳은 믿음과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야 한다고. 보고 나왔을 때 이런 만화를 보고 자라날 애들이 부럽다고 생각함... 나붕 어릴 때만 해도 백설공주와 신데렐라를 왕자님이 구원하고~ 이런 내용이었고 1n살 때 까지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했으니...이제는 디즈니가 어른들을 위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동시에, 이 시대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가치관이 뭔지를 얘기해주는 것 같음.



사이드라도 럽라ㄴㄴ라는 점도 좋았고 중간중간 나오는 디즈니 셀프 비꼬기도 센스있고 웃픈 느낌ㅋㅋㅋ주토피아에서 비꼬던거랑 약간 비슷한 느낌이면서도 여전히 자신들의 클리셰를 장점으로 잘 살려서 표현하더라. 진심 개존잼이다.... 나붕은 n차 각임 ㅠㅠㅠㅠ 영상이 너무 눈물나게 아름다움.... 그리고 존나 벅차오르는 장면 몇 개 있다 ㅠㅠㅠㅠㅠ 여름에 개봉했음 더 쩔었을지도ㅋㅋㅋㅋ당장 하와이 가고싶어지는 영화였음
2017.01.12 (21:41:31) 신고
ㅇㅇ
호옹이 궁금하다
[Code: a598]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15]
돋긔
06-03 243683 2199
415375 셜록 ㅅㅍ? 그럼 드라마 타임라인이라 해야되나 존이랑 셜록이 만난 시간이 모바일 ㅇㅇ 01-17 39  
415374 ㅈㅁㅁㅇ 지인에게 영화 추천 해줘야하는데 추천 좀... 모바일 [9] ㅇㅇ 01-17 84  
415373 201ㅇㅅㅍ 베니 이움짤 귀여워서 사망하겠다;; 모바일 [1] ㅇㅇ 01-17 61 1
415372 을묘매티 라디오 출연한 날 팬들한테 사인 해주는 거 보자 밴뮹 [1] ㅇㅇ 01-17 23 5
415371 탈소할거야 쉬벌 [1] ㅇㅇ 01-17 25  
415370 소주글에만 비추버튼 생기면 좋겠다 모바일 ㅇㅇ 01-17 11  
415369 음란한 붕새끼봐라 눈이 존예인데 모바일 [4] ㅇㅇ 01-17 105  
415368 시발 이고양이 만홬ㅋㅋㅋㅋ존남파인레너드같다곸ㅋㅋㅋ 모바일 [5] ㅇㅇ 01-17 1185 60
415367 시발 꿈에서 에즈라 내한함 모바일 [1] ㅇㅇ 01-17 17  
415366 ㅈㅁㅁㅇ 붕들아 정말 아끼는 팜있으면 어떻게 하냐 모바일 [3] ㅇㅇ 01-17 59  
415365 씨지발 신카 할인도 안되네 [6] ㅇㅇ 01-17 79  
415364 ㅃ숫컷방사라는 프로그램 ㅂㅅ같다.. 모바일 ㅇㅇ 01-17 30  
415363 ㄱㅃ 하 쉬펄 좀이따 첨으로 중1go나라에 화1장품 판매글 올리는데 모바일 [7] ㅇㅇ 01-17 179  
415362 햄버거와 치킨을 ㄷㄹㅂㄹvs 동족의 고기를 사와서 구워먹는다 모바일 [3] ㅇㅇ 01-17 33  
415361 함박스테이끼 먹으러 간다 낄낄 모바일 [3] ㅇㅇ 01-17 39  
415360 사과가 올겨울내내 코트길만 걸어줬으면 좋겠다 모바일 [6] ㅇㅇ 01-17 60 11
415359 뻘하게 인터누텔라 닼나ㅡ인셉션 다음에 봤으면 모바일 ㅇㅇ 01-17 18  
415358 오늘따라 비꾸맥에서 후추맛 존나 나 모바일 ㅇㅇ 01-17 4  
415357 반제 극장에서 볼까말까하는 붕들 제발 봐조우.. 나붕생 가장 잘한짓이다 [1] ㅇㅇ 01-17 36 1
415356 ㅅㅌㅁㅇ 손이 떨려서 말도 안나온다.. [2] ㅇㅇ 01-17 75  
415355 ㅃㅅㅌㅁㅇ반제 10시 조조 볼수있었는데 모바일 ㅇㅇ 01-17 22  
415354 분부니들아 이거 뭐같냐 모바일 ㅇㅇ 01-1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