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view 84
2017.01.12 20:59
모아나 방금 봤는데 개붕적으로 겨왕보다 좋았음
마우이 캐릭터 못생긴건 알고갔는데 뒤로갈수록 은근 귀여워보인다 드웨인존슨 목소리가 존나 멋있음

모아나 예쁘고 몸쓰는거? 그런 액션 진짜 시원시원 멋있음 바다랑 모아나랑 나오는 씬들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고 청량감 넘침 150석 정도되는 관에서 봤는데 아쉬움 큰데서 다시 보고싶어서 2차 찍으려고

영상은 바다때문에 파랑파랑 반짝반짝 하고 좋은데 영상 좋은관보다는 음향 좋은관이 더 좋을듯
모아나 노래가 정말 좋음 성우 버전도 좋고 알리시아 버전도 좋음 개붕적으론 알리시아버전이 더 좋다
겨왕보다 스토리 없다는 후기 봐서 좀 걱정했는데 겨왕이랑 걍 비슷한 수준임 스토리라인이 단순함
겨왕 재밌게 본 붕들은 모아나도 재밌게 볼수있을듯 나붕은 지인이랑 신나게 들썩거리면서 보고왔음

나중에 엔딩 크레딧 싹 다 올라가고 쿠키있으니까 보고 나와
2017.01.12 (20:59:35) 신고
ㅇㅇ
난 매우 폭력적이라 놀랐음;;
[Code: 78eb]
2017.01.12 (21:05:07) 신고
ㅇㅇ
모바일
마우이가 아님 영화 전체가? 영화 전체 말하는거면 중간중간 좀 무섭드라
[Code: 9b19]
2017.01.12 (21:06:11) 신고
ㅇㅇ
ㅇㅇ중간중간... 모아나를 감금하고 물에 계속 팽겨치고 바위에 끔직하게 부딪히며 떨어지는것도 그렇고 많이 놀람.
[Code: 78eb]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52]
돋긔
06-03 248897 2216
432950 (길가에서 부침개 만드는 박붕붕 사진) 모바일 [2] ㅇㅇ 01-20 66  
432949 나는 개똥벌레~~ 모바일 [1] ㅇㅇ 01-20 20  
432948 예전에 윾갤에서 추천한 샐러드랑 야채파는 사이트 기억나는 붕 있냐 모바일 [2] ㅇㅇ 01-20 82  
432947 방금 309붕째 길에 버리고옴 남은 붕 누구있냐?? 모바일 [1] ㅇㅇ 01-20 46  
432946 뉴마을 식당: 주문하시게써여 모바일 [2] ㅇㅇ 01-20 65  
432945 미친 나 엄마한테전화 17통와있음ㅋㅋㅋㅋㅋ김토니어딨냐 나 걔 로봇 써야됨 모바일 [3] ㅇㅇ 01-20 149 1
432944 정붕붕네 동네에 24시간 배달하는 중국집 존맛탱이래 모바일 [3] ㅇㅇ 01-20 66  
432943 아 맞다 아까 제갈붕붕이가 나한테 지갑맡기고 깜박하고 가버렸네 모바일 [1] ㅇㅇ 01-20 34  
432942 오늘 치킨 먹을거다 모바일 ㅇㅇ 01-20 9  
432941 어우 야.. 후루룹.이거 누가..후룹.. 끓였어.. 후루루룩..노맛이네 모바일 [6] ㅇㅇ 01-20 124  
432940 해장술 할싸람 손~~~~~ 모바일 [2] ㅇㅇ 01-20 26  
432939 금란빵 먹고싶다 모바일 [2] ㅇㅇ 01-20 24  
432938 ㅅㅂ 나붕 빠가다 삐에루 사도 책장에 꽂아놓으면 19금 딱지 안보이니까 모바일 [3] ㅇㅇ 01-20 116  
432937 근데오늘 스노우엔젤만들면안되지않냐 이거 눈에 미세먼지존나껴있지않음??? 모바일 [3] ㅇㅇ 01-20 76  
432936 나붕 따뜻한 샤니 꿀호떡 머거 [1] ㅇㅇ 01-20 17  
432935 ㅆㅂ 존나 토렝이에서 영화만 받으면 전부 러시아 더빙이네 ㅇㅇ 01-20 25  
432934 붕붕이새끼들 해장엔 웰치스지 모바일 [5] ㅇㅇ 01-20 60  
432933 뭐라고??? 박붕붕 자취방이 요 앞이라고??????? 모바일 [7] ㅇㅇ 01-20 91  
432932 계란말이먹고싶은데 전붕팔이가 그거 잘만들지않나? 걔 깨워봐빨리 모바일 [3] ㅇㅇ 01-20 68  
432931 분부니 그림그려써 ㄱㅈㅅ주의 모바일 [2] ㅇㅇ 01-20 436 29
432930 아까 황보붕붕말고 노래방비 안 낸 사람? 모바일 [4] ㅇㅇ 01-20 80  
432929 여 편의점가서 맥주 한캔만 딱 하고가자 내가쏠게 모바일 [8] ㅇㅇ 01-20 9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