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교주가 친구나 애인임 ㅇㅇ
1 본다 2 안본다


봤는데 만약
너붕한테 정떨어져서 거리를 둬야겠다. 사랑이 식었다. 하고 교주가 맘정리하는 글이 적혀있으면

1 본거 인정하고 그문제에대해서 얘기시도한다
2 걍 봤다는것은 교주가 모를테니 너붕도 얘기 안한다


는 나붕 잠들었다가 꿈꿨는데 교주랑 친구사이였구 교주일기장 고민존나하다가 몰래봤는데 저렇게 쓰인꿈을 꿨음 ㅠㅠ 시발 개슬퍼 꿈에서 광광우러따
2017.01.12 (04:37:27) 신고
ㅇㅇ
모바일
왜 말하냐 ㅋㅋㅋ
[Code: e232]
2017.01.12 (04:37:34) 신고
ㅇㅇ
모바일
커엽네
[Code: e232]
2017.01.12 (04:37:38) 신고
ㅇㅇ
모바일
애초에 안볼것같은데ㅋㅋㄱㄲ
[Code: e2b3]
2017.01.12 (04:37:38) 신고
ㅇㅇ
모바일
안봐
[Code: 2000]
2017.01.12 (04:47:18) 신고
ㅇㅇ
모바일
2
[Code: f830]
2017.01.12 (04:47:33) 신고
ㅇㅇ
모바일
보고 나서 두번째 2
[Code: f830]
2017.01.12 (04:51:27) 신고
ㅇㅇ
아마 못참고 본 다음에 티안나게 조금씩 정떨어지게 하는 원인을 고쳐나가겠지.. 아니면 본거 말 안하고 XX한 일 이후로 니 행동이 뭔가 나에게서 거리를 두는 거 같은데 우리 대화를 해 보자 이렇게 얘기하던가
[Code: 73f3]
저장
Notice [겁나빠른꿀벌 프로젝트] 완료되었습니다. [211]
돋긔
01-20 10398 907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62]
돋긔
06-03 253293 2230
444086 붕붕이 아갓씌싸이공쌀국수 먹꼬싶은데 모바일 [1] ㅇㅇ 01-22 32  
444085 리지올슨 선댄스 뉴짤털 111 모바일 [2] ㅇㅇ 01-22 22 3
444084 생각할수록 어이없네 부먹충들 모바일 [3] ㅇㅇ 01-22 35 3
444083 킬리언이 스느스 좀 했으면 좋겠다 모바일 [9] ㅇㅇ 01-22 92  
444082 별리움에서 레골이 최애장면보고 존나 모바일 ㅇㅇ 01-22 32  
444081 부대찌개 취좆한다 모바일 [1] ㅇㅇ 01-22 56  
444080 붕팔이가 오늘 날씨 전해준다 모바일 ㅇㅇ 01-22 24  
444079 붕라고동님 이분이 누구실까요 모바일 [9] ㅇㅇ 01-22 106  
444078 슼조 왜이렇게 좋냐 뻐렁치네 모바일 [1] ㅇㅇ 01-22 27  
444077 ☞☞☞베테랑돌쇠 도안 모집 & 가수요 시간 투표 중☜☜☜ 모바일 [5] ㅇㅇ 01-22 33  
444076 영하 11도???? 미쳤나 진짜 모바일 ㅇㅇ 01-22 32  
444075 스팁버키로 둘이 떡치는 영상이 유출돼서 모바일 [3] ㅇㅇ 01-22 144 10
444074 와 밤새고 하루 뻐팅길라 했는데 지금 머리 존나아픔 [2] ㅇㅇ 01-22 52  
444073 ㅃ하게 나붕 햎 와서 좋은거 또 하나 더 있음 모바일 [1] ㅇㅇ 01-22 64  
444072 그레이50가지그림자 2편 개봉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 ㅇㅇ 01-22 124  
444071 퓨파 아직도 닥스퀘중이다 시발 모바일 [4] ㅇㅇ 01-22 42  
444070 ㅈㅇ굿나잇빌리로 전당포 주인 굿나잇 손님 빌리 끝나더 모바일 [2] ㅇㅇ 01-22 38 6
444069 과일은 디저트로먹으라고 존재하는거 아니냐?? 모바일 [9] ㅇㅇ 01-22 127 1
444068 갓럼프 위엄 넘치시는... 짹짹이 헤드 사진.jpg 모바일 [10] ㅇㅇ 01-22 2148 108
444067 ㅇㄱㅊㅍ 이거 뭐냐 셜록5가 베니랑 자유인 모바일 [5] ㅇㅇ 01-22 195  
444066 도대체 반제 팜은 어디있냐... 모바일 [4] ㅇㅇ 01-22 58  
444065 대지의기둥 존나재밌어 시발ㅠㅠ [1] ㅇㅇ 01-22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