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Screenshot_2017-01-07-01-13-33-1.png

그냥 물탱크였으면 좋겠다

식염수탱크수준정도

황제가 일부러 속이고 식염수탱크에 방치해놔서 상처랑 흉터도 제대로회복안되고 그랬던거지

나중에 루크랑 같이 떠나서 다시 진짜 박타탱크 들어갔다나왔을때 갑자기 엄청나게 회복된 자기모습에 의수로 더듬더듬 얼굴 만져보면서 어리둥절해하는 아나킨 보고싶다

2017.01.12 (22:09:56) 신고
ㅇㅇ
모바일
시스로드놈 인성수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467a]
2017.01.12 (22:15:03)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프로 시스새끼는 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002e]
2017.01.12 (22:15:36) 신고
ㅇㅇ
별비새끼들중에 오이렇게 시스가 많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3f5]
2017.01.12 (22:16:09) 신고
ㅇㅇ
모바일
야 너 팰퍼틴이지
무슨 포스를 썼길래 이런생각을 했어욬ㅋㅋㅋㅋ
[Code: 0637]
2017.01.12 (22:21:27)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상상을 초월하네
역시 프로시스새끼는 달라
박타탱크 대신 식염수탱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10d]
2017.01.12 (23:10:42) 신고
ㅇㅇ
프로멋시스새끼..시발....이 나쁜 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98dd]
2017.01.12 (23:13:17) 신고
ㅇㅇ
여기가 시스촌이에요 시스촌!
[Code: 2d7b]
2017.01.12 (23:36:28) 신고
ㅇㅇ
모바일
이 정도면 별비가 아니라 시스비...
[Code: 376c]
2017.01.13 (01:13:24) 신고
ㅇㅇ
타고난 시스로드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b7f]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2]
돋긔
02-24 14181 359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84]
돋긔
06-03 334511 2410
672915 아 쉬벌 ㄱㄷ 보다가 존나 ㅎㅌ왔네 모바일 ㅇㅇ 14:21 34  
672914 난 별전쟁8 제일 단순하게 생각하고 있을거다 [3] ㅇㅇ 14:21 38 2
672913 치킨시킨다 vs 만다 모바일 [3] ㅇㅇ 14:20 33  
672912 ㅅㅍㅈㅁㅁㅇ 한니발 근데 질문인데 메이슨이 마고 ㅇㅇ를 돼지 [4] ㅇㅇ 14:20 56  
672911 하루에 팝콘 세봉지씩 먹은지 2일만에 피부 좁쌀생기고 십창남 ㅇㅇ 14:20 27  
672910 레토 스냅챗 뉴짤 모바일 [1] ㅇㅇ 14:20 16  
672909 5분전에 음료수 한병 마셨는데 30분 후 영화관 들어간다 그 전ㅇ 모바일 [4] ㅇㅇ 14:20 64  
672908 허미 세즈 이 짤 진짜 조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 ㅇㅇ 14:19 37 8
672907 배달 시켜먹을라그러는데 뭐 먹을까!? 모바일 [8] ㅇㅇ 14:19 59  
672906 ㅅㅌㅁㅇ 이거 나만 그럼? 모바일 [1] ㅇㅇ 14:19 22  
672905 ㄱㅊㄱㄱ ㅅㅂ 역눔나튀 당해버림 ㅂㄷㅂㄷ 모바일 [6] ㅇㅇ 14:19 293 50
672904 맞다 고슬사자이름뜻이 새끼거위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 ㅇㅇ 14:19 88 7
672903 존윅 집은 어딜까 궁금하다 모바일 [1] ㅇㅇ 14:19 16  
672902 바지락 없다에요 그 틈을 타 [2] ㅇㅇ 14:19 34  
672901 자꾸 턱밑이 붓는데 이거 치과를 가야하냐 어딜가야하냐 모바일 [6] ㅇㅇ 14:19 81  
672900 앗 ㅅㅂ 댓글알림 다 날렸다 모바일 [5] ㅇㅇ 14:18 44  
672899 어벤2 에오울 처음봤을때 그 충격을 잊지못한다 시발...ㅠ 모바일 [4] ㅇㅇ 14:18 79  
672898 칼어빵 영업 갤플 가능? [13] ㅇㅇ 14:18 185 31
672897 ㄱㅏ방에 다는 폼포미 있잖아. 그거 많은붕들은 보관 어떻게함? 모바일 ㅇㅇ 14:17 31  
672896 ㅎㅂ 존나조은 ㅇㄷ 찾았다 gang_ap 좋아하면봐라 모바일 ㅇㅇ 14:17 92 1
672895 내 아내 ㅇㅈ? ㅇ ㅇㅈ~~~ 모바일 [2] ㅇㅇ 14:16 26  
672894 ㅃ 뱌8....? 전갈의 아이 속편 나온거 아니 문학붕드라 모바일 [2] ㅇㅇ 14:16 5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