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시발 ㅅㅌㅁㅇ 혈육이 통신사 취업했는디 그 전부터 준비하면서 나붕이 숨기는게 존나 많다며 시발 취직만 하면 나붕 인터넷 방문 기록이랑 검색 기록 뒤져본댔는데 씨발... 하.... 폰으로 하는 거라곤 갤창/게동 뿐이라 ㅆㅂ존나 불안하다 판도라의 상자...

2017.01.12 (22:00:01) 신고
ㅇㅇ
가족이라도 남의 걸 뒤져보는게 가능한가??
[Code: 9fb4]
2017.01.12 (22:00:09) 신고
ㅇㅇ
모바일
통신사에서 그걸 볼 수 있으면 거의 독재국가 아니냐
[Code: 654d]
2017.01.12 (22:00:33) 신고
ㅇㅇ
모바일
그걸 어떻게 봄
[Code: d0ca]
2017.01.12 (22:01:35)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붕인데 못 보는거임?? ㅆㅂ새끼 존나 나대더니ㅠㅠ 코맙다 붕부니들 다리 뻗고 잘게
[Code: ca11]
2017.01.12 (22:02:40) 신고
ㅇㅇ
모바일
?? 경찰도 그런건 영장 없으면 못해 ㅋㅋㅋ
[Code: 641f]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1]
돋긔
02-24 11662 35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7]
돋긔
06-03 332133 2404
663655 이번에도 라라땅 몰빵인가 모바일 ㅇㅇ 10:47 14  
663654 메릴 니콜 알리시아 엠마돌 으아진짜오늘다들조녜롭다 모바일 ㅇㅇ 10:47 15  
663653 벌새기들 1855년 잉국 윔슬로우 영주 사진 뜬 거 봤냐 [2] ㅇㅇ 10:47 29  
663652 이번 오스카 존나 긴장감 없다 모바일 [3] ㅇㅇ 10:46 157  
663651 ㅈㅁㅁㅇ 영전 하늘연 극장 가본붕 있음? 모바일 ㅇㅇ 10:46 20  
663650 아무리 생각해도 푸키몬개발자들은 푸린 너무 잘만들음 모바일 [1] ㅇㅇ 10:46 73 2
663649 고슬사자 레카에서 인터뷰하는 움짤뜸 모바일 [6] ㅇㅇ 10:46 166 18
663648 그래서 별전쟁 로그원 보디는 어케 됐지 모바일 ㅇㅇ 10:46 22  
663647 오스카 알리시아 목소리 귀르가즘 오진다 모바일 [1] ㅇㅇ 10:46 38  
663646 앤드류는 언젠가 오스카 탈 것 같음 모바일 [3] ㅇㅇ 10:46 101 1
663645 알리시아 오늘 러블리ㅠㅠㅠㅠ 모바일 [2] ㅇㅇ 10:46 49  
663644 시발 인터넷으로 오스카 어떻게 보냐 모바일 [2] ㅇㅇ 10:45 96  
663643 핵소고지 vs 문라 [5] ㅇㅇ 10:45 29  
663642 게통 머리 깎은 짤 그거 구뉴였던거냐? [2] ㅇㅇ 10:45 32  
663641 오스카 보는데 그사세 모바일 ㅇㅇ 10:44 84  
663640 존나 웃긴다 지미키멜이 오스카에서 인종차별을 거론하다니 모바일 [34] ㅇㅇ 10:44 1882 93
663639 노는세금 스포츠 왜이렇게 새냐 모바일 ㅇㅇ 10:44 19  
663638 오스카에서 안녕안녕하고 인사해주는 게통 뉴짤 모바일 [6] ㅇㅇ 10:44 300 21
663637 한니발이 모두에게 너그럽지 않다는걸 사스미가 조금만 빨리 모바일 [2] ㅇㅇ 10:44 43 1
663636 댕댕이 꼬순내 진짜 존나 좋지않냐 모바일 [3] ㅇㅇ 10:44 32  
663635 올해 오스카 논란 많을거 같다 예상했던대로 가면 ㅋㅋㅋ 모바일 ㅇㅇ 10:44 89 1
663634 메릴여사 대존멋.. 모바일 ㅇㅇ 10:44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