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종류별?(인문, 소설 등) 제목별? 최애 비최애?

2017.01.12 (21:59:23) 신고
ㅇㅇ
꼴리는대로
[Code: 5d4f]
2017.01.12 (21:59:34) 신고
ㅇㅇ
모바일
주제별로 대충 꽃음...인데 보고나서는 아무데나 꽃아놔서 걍 엉망된듯
[Code: 5716]
2017.01.12 (21:59:50) 신고
ㅇㅇ
모바일
최애책장은 책상위에 따로 나머지는 장르+크기별
[Code: 6237]
2017.01.12 (22:00:30) 신고
ㅇㅇ
모바일
용도별
[Code: aa43]
2017.01.12 (22:00:43) 신고
ㅇㅇ
하드커버, 소프트커버 나누고 거기서 크기별로 분류하고 작가별로 모아놓고
[Code: 44c9]
2017.01.12 (22:01:05) 신고
ㅇㅇ
모바일
종류별ㅇㅇ 세계문학(소설)/펄럭문학(소설)/장르문학/시집/비문학(도 분야별로 모아서)/희곡도 따로 정리
[Code: 8d5d]
2017.01.12 (22:02:26) 신고
ㅇㅇ
모바일
여기서 전집은 전집끼리 순서 맞춰서 모아두고 작가도 같은 작가 책 여러개면 모아둠 크기도 앵간하면 맞춤
[Code: 8d5d]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1]
돋긔
02-24 11657 35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7]
돋긔
06-03 332132 2404
663645 고슬사자 레카에서 인터뷰하는 움짤뜸 모바일 [6] ㅇㅇ 10:46 160 18
663644 그래서 별전쟁 로그원 보디는 어케 됐지 모바일 ㅇㅇ 10:46 20  
663643 오스카 알리시아 목소리 귀르가즘 오진다 모바일 [1] ㅇㅇ 10:46 38  
663642 앤드류는 언젠가 오스카 탈 것 같음 모바일 [3] ㅇㅇ 10:46 101 1
663641 알리시아 오늘 러블리ㅠㅠㅠㅠ 모바일 [2] ㅇㅇ 10:46 49  
663640 시발 인터넷으로 오스카 어떻게 보냐 모바일 [2] ㅇㅇ 10:45 96  
663639 핵소고지 vs 문라 [5] ㅇㅇ 10:45 29  
663638 게통 머리 깎은 짤 그거 구뉴였던거냐? [2] ㅇㅇ 10:45 32  
663637 오스카 보는데 그사세 모바일 ㅇㅇ 10:44 84  
663636 존나 웃긴다 지미키멜이 오스카에서 인종차별을 거론하다니 모바일 [33] ㅇㅇ 10:44 1795 85
663635 노는세금 스포츠 왜이렇게 새냐 모바일 ㅇㅇ 10:44 19  
663634 오스카에서 안녕안녕하고 인사해주는 게통 뉴짤 모바일 [6] ㅇㅇ 10:44 282 20
663633 한니발이 모두에게 너그럽지 않다는걸 사스미가 조금만 빨리 모바일 [2] ㅇㅇ 10:44 40 1
663632 댕댕이 꼬순내 진짜 존나 좋지않냐 모바일 [3] ㅇㅇ 10:44 32  
663631 올해 오스카 논란 많을거 같다 예상했던대로 가면 ㅋㅋㅋ 모바일 ㅇㅇ 10:44 89 1
663630 메릴여사 대존멋.. 모바일 ㅇㅇ 10:44 13  
663629 ㅅㅂ오스카 사회자 왜 저새끼냐 모바일 [3] ㅇㅇ 10:43 197  
663628 ㅃ그러고보니까 작년 오스카에 빌리본쎄 시상자로 나왔었구나 ㅇㅇ 10:43 37  
663627 순간순간 덕통당하는 배우는 많지만 교주가 되는건 진짜 운명인듯 모바일 [2] ㅇㅇ 10:43 47  
663626 감방/선실/뒤주에 음악 틀 수 있는 권한이 생겼는데 [3] ㅇㅇ 10:43 53  
663625 야야 을묘년 뉴짜르 좀 봐봐 밴 ㅇㅇ 10:43 21  
663624 사실 우리는 13년동안 라이벌이었어, 블리자드.jpg [2] ㅇㅇ 10:43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