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5 (1).jpg
original (3).jpg
087d4a944d6c4511c6a624e3bf0fcbd2.jpg
6편 결말에는 죽기 직전이라 한 번만 자기 눈으로 루크 보고싶어서 헬멧 벗으셨지만

어찌저찌해서 황제 죽이고 아버님이 라이트 사이드로 돌아서서 둘이 함께하게 되는데 그러고 나서도 유니폼 고수하고 절대 헬멧 안 벗으려고 하고 박타탱크실에도 루크 못 들어오게 하는 아버님 보고싶다 자기 흉한 모습 보여주고 싶지 않다고

근데 그 자낮자낮을 루크가 끊임없는 회유랑 사랑으로 달래서 결국 헬멧 벗는데
눈 계속 피하면서 입술 꾹 닫고 이 악무는 아버님 얼굴 어루만지면서 내가 꿈꾸던 아버지라고 웃어주는 루크 보고싶다..... 존나 천사겠지...........
2017.01.12 (21:57:22) 신고
ㅇㅇ
허미 스윗해 ㅜㅜㅜㅜ 그러니 압해
[Code: 4153]
2017.01.12 (22:03:15) 신고
ㅇㅇ
모바일
베이더가 된 이후로 진실한 사랑을 주는건 루크 뿐인거ㅠㅠㅠㅠㅠ
[Code: 57f2]
2017.01.12 (22:04:27) 신고
ㅇㅇ
허류ㅠㅠㅠㅠㅠㅠ찌통이에요 센세...
[Code: f839]
2017.01.12 (22:21:45) 신고
ㅇㅇ
모바일
루크 존나 천사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버님 해감하는 거 자세히 써주세요 센세ㅠㅜ
[Code: 0ae6]
2017.01.12 (22:31:18) 신고
ㅇㅇ
크 역시 내 루크 제다이 에인절이다ㅠㅠ
[Code: 273c]
2017.01.12 (22:35:44) 신고
ㅇㅇ
모바일
하윽ㅠㅠㅠㅠㅠ 역싀 아버님사랑은 루크 뿐이여,,,
[Code: 8aed]
2017.01.12 (23:43:46)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 참사랑 어나더 압해ㅠㅠㅠㅠㅠ
[Code: 7d72]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34]
돋긔
06-03 247191 2208
425751 레핫칠 양말라이브 보고왔다 밴 모바일 [1] ㅇㅇ 01-19 17  
425750 쒸익쒸익 핸드폰 수리하러간다..! 제발 ㅎㅂㅉ 안들키길..! [3] ㅇㅇ 01-19 67  
425749 머냐 시팔 차광고에 블러샛기들 노래 브금이네 모바일 [2] ㅇㅇ 01-19 28  
425748 ㅈㄱㅁㅇ 폴러드 이짤 찾는거 맞아? 모바일 [1] ㅇㅇ 01-19 54 3
425747 ㅇㄷㄱㄱㅁㅇ 뱀터뷰 사카 구하고 싶읍니다ㅠㅠㅠㅠㅠ ㅇㅇ 01-19 9  
425746 ㅈㄱㅁㅇ 폴러드 꺄아악짤 모바일 [1] ㅇㅇ 01-19 36 1
425745 ㄱㅇㅁㅇ 존나 간단하고 병신같은 꿈꿨다 모바일 [2] ㅇㅇ 01-19 29  
425744 ㅈㄱㅁㅇ노폴랑이지만 주웠던 꺄아악짤 모바일 ㅇㅇ 01-19 25 3
425743 어 라이언 언제 개봉했지 [2] ㅇㅇ 01-19 29  
425742 별전쟁 한루크로 센티넬버스 보고싶다 ㅇㅇ 01-19 15 4
425741 뜨또 노래 처음듣는데 ㅅㅂ 존나좋은데??? [7] ㅇㅇ 01-19 76  
425740 치즈맨 예능어제밤에 나온거 움짤ㅋㅋㅋㅋㅋㅋ 모바일 [8] ㅇㅇ 01-19 67 5
425739 유투버 올리 하양이 구독한 붕새끼 있냐? 매카님이랑 영상찍었네 모바일 [1] ㅇㅇ 01-19 37 2
425738 흑발빵발 존멋 모바일 ㅇㅇ 01-19 20  
425737 사과 이짤 엄청 수줍어 보임 모바일 [1] ㅇㅇ 01-19 13 1
425736 생각해보니 5집들이 특히나 명반인것같다밴 모바일 ㅇㅇ 01-19 18  
425735 앤드류 뉴짤들 존잘이네 모바일 [2] ㅇㅇ 01-19 45 6
425734 굶어죽지 않는다면 한 반년동안 잠만 자고싶다 모바일 [6] ㅇㅇ 01-19 71  
425733 그레뉴트로 뉴트가 에디본체 모드로 육아하면 [7] ㅇㅇ 01-19 329 57
425732 모아나 더빙보러 왔는데 모바일 [1] ㅇㅇ 01-19 36 1
425731 ㄱㄱㅁㅇ 폴러드 꺄아악하는짤 있는 폴랑이모십니다 모바일 ㅇㅇ 01-19 27  
425730 해연갤ㄴ년등 존나 이기적인년등 시발 모바일 [3] ㅇㅇ 01-19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