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사운드엑스는 일단 음향 특화라는건 알겠는데 이거 좋냐?특별ㄹ관은 아맥밖에 안가봤더니 크하잣둠 ost 좋게듣고싶은데

2017.01.12 (21:34:08) 신고
ㅇㅇ
모바일
반제는 삼디 유행전 영화라 삼디 없음 스타리움은 화면이 조따크다
[Code: 2317]
저장
Notice [겁나빠른꿀벌 프로젝트] 완료되었습니다. [215]
돋긔
01-20 11737 93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72]
돋긔
06-03 254592 2232
447499 ㄱㅇㅁㅇ 돌아용 좆목하면 싸울까 사이 좋아질까 모바일 [11] ㅇㅇ 01-22 139 1
447498 교주들 존나많이 나왔는데 망작인영화 뭐있냐... 모바일 [20] ㅇㅇ 01-22 161  
447497 심즈 좃같네ㅜㅜ 파파라치가 모바일 [5] ㅇㅇ 01-22 56 2
447496 다음달에 결혼하는 해연 모바일 [3] ㅇㅇ 01-22 68  
447495 커크본즈로 커크가 겉옷 벗어줬으면.. 좋겠다.. 모바일 ㅇㅇ 01-22 31 11
447494 ㅅㅂ쑥갓 간만에 갤검하고 놀랐네 글 왜케 많음 모바일 [1] ㅇㅇ 01-22 57  
447493 와... 그냥 내생각인데 돌란이는 왠만한걸로는 상처안받을것같다 모바일 [1] ㅇㅇ 01-22 93  
447492 123별전쟁보면 시스가 되서 제다이 다 쓸어버리고싶음 모바일 [4] ㅇㅇ 01-22 53 2
447491 계단 굴러서 사정했다는건 타커뮤 어떤분 일화임 모바일 [6] ㅇㅇ 01-22 1047 18
447490 돌란은 거의 씹성공한 무순센세 수준인듯 모바일 ㅇㅇ 01-22 39  
447489 시바아롱콘에서 딪니메들리요??? 모바일 ㅇㅇ 01-22 8  
447488 콜린 올해 개봉 필모 ㄹㅇ딸감이 완전하시다 [2] ㅇㅇ 01-22 125 14
447487 ㅅㅌㅁㅇ 연륜이 생기면 어느정도 인상을 보는 눈이 생기나봄 모바일 [7] ㅇㅇ 01-22 153 2
447486 원래 수녀님들도 담배는 피나??? 모바일 [5] ㅇㅇ 01-22 78 6
447485 ㅃ 40~50대 남자랑 채팅하는데 존잼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01-22 82  
447484 핟가놈 뉴짤... 모바일 [12] ㅇㅇ 01-22 430 34
447483 ㅇㅅㅍ 별전쟁 프리퀄1보는데 콰이곤이랑ㅋㅋㅋ 모바일 ㅇㅇ 01-22 19  
447482 별전쟁 오슷 진짜 개씹지린다 [1] ㅇㅇ 01-22 11  
447481 ㅅㅍ백년천년 산 늙은이들 존많인 세계관에서 에오메르 모바일 [1] ㅇㅇ 01-22 31 2
447480 돌란하면 매즈어이털린 짤 생각남ㅋㅋ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01-22 29  
447479 에브리데이 에즈라 조나 꼭 성인남자랑 붙여주고 싶지않냐 [1] ㅇㅇ 01-22 35 1
447478 ㅋㄹ로ㅎㅍㅌㅇ하는 붕들아 모바일 [10] ㅇㅇ 01-22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