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원래이런건가... 네이버검색해도 별말 안나오길래

내가 너무 뜨겁게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그 혀 뒷부분부터 목구멍 전체가 바싹 마르는 느낌...



2017.01.12 (20:51:27)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 그래서 안마심
[Code: d111]
2017.01.12 (20:51:50)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은 그냥 차마시면 다 글터라
[Code: d7f0]
2017.01.12 (20:52:11) 신고
ㅇㅇ
모바일
나도 그래서 안머금
[Code: 7d77]
2017.01.12 (20:52:59)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 근데 난 커피든 차든 다그렇더라ㅜㅜ
[Code: 465e]
2017.01.12 (20:53:52) 신고
ㅇㅇ
뜨거운거 마셔서 그럴걸 차 마시고 나서 입 식히게 찬물 한잔 마셔주라
[Code: e5f7]
2017.01.12 (20:58:10) 신고
ㅇㅇ
뜨겁게 마셔서 그럴지도? 적당히 따뜻하게 마셔야 목에도 좋음
[Code: 4d00]
2017.01.12 (21:00:29)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뜨거워서 그럴거야 차 같은 건 다 마시고 맹물 한번 마셔주면 괜찮아짐ㅇㅇ
[Code: a493]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52]
돋긔
06-03 322281 2394
634085 ㅃ양도붕이 초록차 티백 눔나해줬는데 창조주가 짱 좋아하심ㅋㅋㅋ 모바일 [11] ㅇㅇ 20:07 116  
634084 빌데인으로 찌질하던 빌슼이 갑자기 인기 많아진 거 bgsd 2 [2] ㅇㅇ 20:07 80 15
634083 랑야방은 특히 후반부를 존나 잘만들었다 모바일 [1] ㅇㅇ 20:07 35 1
634082 빵발비들 빵올나에서가 아니면 절대 아다 안뗄것같은 모바일 [3] ㅇㅇ 20:07 33  
634081 뭐야 햎 뭔일있었음? 모바일 ㅇㅇ 20:07 46  
634080 ㅅㅍ 박사님 이때 윌 머리 잡았네ㅋㅋㅋ [4] ㅇㅇ 20:07 42 5
634079 윾갤 비번까먹은글 지울 방법 없냐... 모바일 [2] ㅇㅇ 20:07 33  
634078 원래 멜깁슨아재 영화 스타일이 좀 잔인한가..? 모바일 [1] ㅇㅇ 20:07 37  
634077 아ㅅㅂ 본즈커크 존나 좋다.. [2] ㅇㅇ 20:07 36 10
634076 사약 멕이고 튄 악질새끼들 어나더 삼백편 써와야한다는 법 제정해야한다 ㅆㅂ 모바일 ㅇㅇ 20:07 28  
634075 청증같은 영화 또 없나 모바일 [8] ㅇㅇ 20:06 45  
634074 좀 현실적인 학교얘기 나오는 웹툰 없나 모바일 [3] ㅇㅇ 20:06 71  
634073 조엘 이짤 진짜 옷 바꿔입은거야?? 모바일 ㅇㅇ 20:06 33  
634072 조존조 나오는 플포 ㅈㄴ재밌다고 외않알랴줘써!!!!!!! 모바일 [1] ㅇㅇ 20:06 17  
634071 ㅅㅌㅁㅇ 요리고자됒붕 국물없는 라면 만들었다 모바일 [2] ㅇㅇ 20:06 46  
634070 내일부터 쥬금어트할거다 모바일 [1] ㅇㅇ 20:06 18  
634069 ㄱㅇㅁㅇ 싱글맨 스타일 영화 좋아하는 붕은 혼자라이더 꼭 봐라 모바일 [7] ㅇㅇ 20:06 87 2
634068 교주들 제복 정장 짤털 7 모바일 ㅇㅇ 20:06 19 1
634067 급작스럽게 염소가 되어부렀다 모바일 ㅇㅇ 20:06 20 1
634066 헬오하 볼까 퍼슨헐 숍허 볼까... 모바일 [9] ㅇㅇ 20:06 47  
634065 ㅃ봉9스 밥버거 뭐가 맛있냐 모바일 [7] ㅇㅇ 20:06 52  
634064 매카님 나붕이 따먹었다!!!! 매카님 내 오메가 모바일 [3] ㅇㅇ 20:05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