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존나 요다 어떻게 생긴지만 알고 본건데 나는 엄근진 포스고수 스승님이런이미지 인줄알았는데

ㅎㄹㅎㅀㅀㄹㅇㅎㅀㅀㄹ


2017.01.12 (20:51:34) 신고
ㅇㅇ
모바일
첫등장만 그런거ㅋㅋㅋㅋ 요다센세의 위엄을 보고싶으면 프리퀄을 보면 된다
[Code: 4ea3]
2017.01.12 (20:51:54) 신고
ㅇㅇ
모바일
123보면 또 다를걸ㅋㅋㅋ
[Code: e1ae]
2017.01.12 (20:53:46) 신고
ㅇㅇ
모바일
123봐라 미친 영감 광선검들고 펄펄 날라댕김 존무ㄷㄷㄷ
[Code: dfd9]
2017.01.12 (20:58:50) 신고
ㅇㅇ
모바일
클래식 요다는 은둔 현자 느낌이고 프리퀄 요다는 그냥..그냥 존나세임ㅋㅋㅋ
[Code: cfcb]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52]
돋긔
06-03 322281 2394
634083 ㅃ양도붕이 초록차 티백 눔나해줬는데 창조주가 짱 좋아하심ㅋㅋㅋ 모바일 [11] ㅇㅇ 20:07 115  
634082 빌데인으로 찌질하던 빌슼이 갑자기 인기 많아진 거 bgsd 2 [2] ㅇㅇ 20:07 72 13
634081 랑야방은 특히 후반부를 존나 잘만들었다 모바일 [1] ㅇㅇ 20:07 35 1
634080 빵발비들 빵올나에서가 아니면 절대 아다 안뗄것같은 모바일 [3] ㅇㅇ 20:07 33  
634079 뭐야 햎 뭔일있었음? 모바일 ㅇㅇ 20:07 46  
634078 ㅅㅍ 박사님 이때 윌 머리 잡았네ㅋㅋㅋ [4] ㅇㅇ 20:07 41 5
634077 윾갤 비번까먹은글 지울 방법 없냐... 모바일 [2] ㅇㅇ 20:07 33  
634076 원래 멜깁슨아재 영화 스타일이 좀 잔인한가..? 모바일 [1] ㅇㅇ 20:07 37  
634075 아ㅅㅂ 본즈커크 존나 좋다.. [2] ㅇㅇ 20:07 36 9
634074 사약 멕이고 튄 악질새끼들 어나더 삼백편 써와야한다는 법 제정해야한다 ㅆㅂ 모바일 ㅇㅇ 20:07 28  
634073 청증같은 영화 또 없나 모바일 [8] ㅇㅇ 20:06 44  
634072 좀 현실적인 학교얘기 나오는 웹툰 없나 모바일 [3] ㅇㅇ 20:06 71  
634071 조엘 이짤 진짜 옷 바꿔입은거야?? 모바일 ㅇㅇ 20:06 33  
634070 조존조 나오는 플포 ㅈㄴ재밌다고 외않알랴줘써!!!!!!! 모바일 [1] ㅇㅇ 20:06 17  
634069 ㅅㅌㅁㅇ 요리고자됒붕 국물없는 라면 만들었다 모바일 [2] ㅇㅇ 20:06 45  
634068 내일부터 쥬금어트할거다 모바일 [1] ㅇㅇ 20:06 18  
634067 ㄱㅇㅁㅇ 싱글맨 스타일 영화 좋아하는 붕은 혼자라이더 꼭 봐라 모바일 [7] ㅇㅇ 20:06 85 2
634066 교주들 제복 정장 짤털 7 모바일 ㅇㅇ 20:06 17 1
634065 급작스럽게 염소가 되어부렀다 모바일 ㅇㅇ 20:06 20 1
634064 헬오하 볼까 퍼슨헐 숍허 볼까... 모바일 [9] ㅇㅇ 20:06 47  
634063 ㅃ봉9스 밥버거 뭐가 맛있냐 모바일 [7] ㅇㅇ 20:06 52  
634062 매카님 나붕이 따먹었다!!!! 매카님 내 오메가 모바일 [3] ㅇㅇ 20:05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