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나붕 주변에는 반제 관심도 없고 안본 사람들 존많..

나붕 주변에만 그런건지 아니면 반제가 너무 길어서 진입장벽이 높아서 그런가...

시발 반제 얘기하고 싶은데 다들 이해를 못해서 존나 슬프다
2017.01.12 (20:08:55) 신고
ㅇㅇ
모바일
원래 인기 존나 많아도 현실에서는 파는 사람 찾을 확률 적은것같음 의외로 애초에 영화 좋아하는 사람도 드물고
[Code: 6e5e]
2017.01.12 (20:09:23) 신고
ㅇㅇ
모바일
아예 알못에 머글이몀 시리즈 많을거같다 걱정되는거 같기도 하더라 난 걍 알못이라 극장아다뗐는데 역시 존잼
[Code: ca02]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23]
돋긔
06-03 245675 2204
421314 한니발이 그렇게 재밌냐 [6] ㅇㅇ 01-18 41  
421313 셜록 1,2랑 3,4는 왜이렇게 다를까 모바일 [2] ㅇㅇ 01-18 55  
421312 스토미들이 아버님을 아빠라고 부르는게 보고싶다 [1] ㅇㅇ 01-18 164 23
421311 퍼오인처음보는데 퍼스코 왤케 커엽냨ㅋㅋㅋㅋ시즌1 ㅅㅍ 모바일 [4] ㅇㅇ 01-18 17  
421310 ㅅㅌㅁㅇ 나붕은 교정하고 제일좋은게 [1] ㅇㅇ 01-18 86  
421309 ㄱㅇㅁㅇ? 아시밬 갤러리 뒤지다 나온건댘ㅋㅋㅋㅋ 모바일 [1] ㅇㅇ 01-18 93 2
421308 브루딕슨으로 보고싶은 거 뱃 [1] ㅇㅇ 01-18 17 2
421307 키위국 입국 심사때 거르는 질문으로 반제 물어봤나봄ㅋㅋㅋ 모바일 [47] ㅇㅇ 01-18 2441 152
421306 바지락들은 소주글에만 튀어나와서 뻐끔거리고 사라지네 모바일 [5] ㅇㅇ 01-18 56  
421305 나붕 이거 사고싶은데..... ㅇㅇ 01-18 27  
421304 별전쟁 다스베이더 아들이 로키였으면 어땠을까 모바일 [6] ㅇㅇ 01-18 67 6
421303 ㅈㅊ?ㅁㅇ 재드래곤 이거보니 소오름...;;;; [15] ㅇㅇ 01-18 1996 174
421302 메탈리카내한콘 방영 언제한다고 나왔어? 모바일 [2] ㅇㅇ 01-18 42  
421301 맹인과 연애하는 영화는 거의 이건듯 맹인은 존나예쁘고 [19] ㅇㅇ 01-18 1374 56
421300 너- 였 다아아며언 모바일 ㅇㅇ 01-18 8  
421299 하체랑 허리가 어떻게 뭐 진단 내릴수도 없게 휜것같음 모바일 [1] ㅇㅇ 01-18 38  
421298 카페간다 vs 서점간다 모바일 [3] ㅇㅇ 01-18 49  
421297 오비아나 최애로 시작해서 황제아버님으로 빠진 시스비 있음? 모바일 [1] ㅇㅇ 01-18 31 4
421296 와 파인이 이거 존나 미쳤다.... 모바일 [5] ㅇㅇ 01-18 124 1
421295 ㅈㅁㅁㅇ 씨지발 핫딜행사 뭐임? 모바일 ㅇㅇ 01-18 46  
421294 운전면허 기능시험 많이 어렵냐 씨발 씨발 씨이발 모바일 [30] ㅇㅇ 01-18 392  
421293 나야 반제 많이 봐서 자막 없이 봐도 노상관인데 모바일 ㅇㅇ 01-18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