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꽃개랑은 대놓고 와사비..! 크읒! 코가 힘들어지고 있어엇...! 이런 느낌 와사비가 강해서 나붕은 먹기 좀 그랬음 코 쏘는거 좋아하는 붕한테 추천
근데 있으면 존나 뜯어먹을듯
머단한 나쵸는 처음부터 비룡왕 요리에서 나올 법한 오..!! 오옷...!!! 하는건 없는데 먹을수록 존맛이고
적당한 알싸함과 짭쪼름함이 사랑스러움.. 레알 러블리
아 시팔 어제도 먹었는데 또..... 또 먹고 싶다

2017.01.12 (18:37:54) 신고
ㅇㅇ
모바일
머단한나초 존맛임 진짜 나초과자중에 제일 존맛
[Code: 9853]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1]
돋긔
02-24 12167 35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8]
돋긔
06-03 332666 2406
666538 존조 븅신들ㅋ 트윗이 나한텐 무슨 이미지냐면 모바일 [1] ㅇㅇ 15:28 109 5
666537 ㅈㅁㅁㅇ ㅅㅍ?? 작년 오스카에서 스퐅라잇 모바일 [4] ㅇㅇ 15:28 37  
666536 하파오보는데 코노 귀엽다 모바일 ㅇㅇ 15:28 2  
666535 라면+밥1111 스파게티+피자2222 뭐먹지 모바일 [3] ㅇㅇ 15:28 14  
666534 칼어빵 뉴짹 봤냐???커엽다ㅠㅜ커여워ㅠㅠㅠ 모바일 ㅇㅇ 15:28 55 5
666533 속보) 이번 오스카 병크 조존조 때문이래ㅠㅠ 모바일 [30] ㅇㅇ 15:28 2062 129
666532 장르 취향 안가리는 시상식 나오면 좋겠음 모바일 ㅇㅇ 15:28 9  
666531 컥본컥으로 슾팽킹하면 ㅇㅇ 15:28 19 2
666530 오슷카 펄럭국 기사 보고있는데 모바일 [1] ㅇㅇ 15:28 78  
666529 ㅅㅍ 한입이들아 지금 시즌1보능데 모바일 [3] ㅇㅇ 15:28 24  
666528 고슬사자한테 오늘 오스카 최고의 순간 물어보면 모바일 [2] ㅇㅇ 15:28 215 20
666527 산로렌소 축구팀 인별에 비고 오스카짤 올라옴ㅋㅋ 모바일 [4] ㅇㅇ 15:28 153 24
666526 존조랑같이나오신여자분 모바일 [2] ㅇㅇ 15:27 75  
666525 근데 애매한?작품으로 상타면 배우들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것같음 [2] ㅇㅇ 15:27 55 1
666524 지금 있는 ㅇㄱㄹ들은 갤에서 따라온거냐? 모바일 [1] ㅇㅇ 15:27 21  
666523 ㅃ오스카같는거보몀 그냥막벅참 모바일 ㅇㅇ 15:27 23  
666522 ㅉㅍ 오늘 오스카 승리자는 존조인듯 ㅋㅋ [30] ㅇㅇ 15:27 1885 234
666521 베일신 일도 안하고 집에서 애만 볼거면 모바일 ㅇㅇ 15:27 21  
666520 너네 오늘 무슬림인 배우가 오스카 역사상 처음으로 배우상받은거아냐 모바일 [6] ㅇㅇ 15:27 861 114
666519 고슬사자 트위즐러 먹으면서 본인도 어이없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 ㅇㅇ 15:27 547 34
666518 모아나 오스카 무대 이거 완전 태극 무늬 아니냐 모바일 ㅇㅇ 15:27 59  
666517 사일런스 개봉관 가까워서 오오 하고 시간보니까 ㅇㅇ 15:27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