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11년 전부터 놋북만 계속 써 온듯 ㅋㅋㅋㅋ 걍 가벼운게짱이야...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2]
돋긔
02-24 14181 359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84]
돋긔
06-03 334511 2410
672915 ㅅㅍ문라 불필요한 씬 있다고 느낀 붕들은 어디서 느낀거야?? 모바일 [2] ㅇㅇ 14:22 37  
672914 해외 샤핑몰에서 옷 사는 붕붕이달 있냐 모바일 [1] ㅇㅇ 14:22 29  
672913 옥빰자 예고편봐도 뭔내용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14:21 17  
672912 유툽에 로그원 아버님 영상 30초 짜리 보니까 모바일 [1] ㅇㅇ 14:21 35 2
672911 야 에즈라 에브리데이 삭제씬 졸커 ㅋㅋ 모바일 [2] ㅇㅇ 14:21 49 6
672910 콜린 작년 11월 인텁에서 지금 어느때보다 일이 즐겁다고 함 [9] ㅇㅇ 14:21 373 39
672909 고슬사자는 필모캐도 갓댕댕 갓냥 반반 섞여있지 않냐ㅋㅋㅋ 모바일 [4] ㅇㅇ 14:21 47 6
672908 아 쉬벌 ㄱㄷ 보다가 존나 ㅎㅌ왔네 모바일 ㅇㅇ 14:21 34  
672907 난 별전쟁8 제일 단순하게 생각하고 있을거다 [4] ㅇㅇ 14:21 39 2
672906 치킨시킨다 vs 만다 모바일 [3] ㅇㅇ 14:20 33  
672905 ㅅㅍㅈㅁㅁㅇ 한니발 근데 질문인데 메이슨이 마고 ㅇㅇ를 돼지 [4] ㅇㅇ 14:20 56  
672904 하루에 팝콘 세봉지씩 먹은지 2일만에 피부 좁쌀생기고 십창남 ㅇㅇ 14:20 27  
672903 레토 스냅챗 뉴짤 모바일 [1] ㅇㅇ 14:20 16  
672902 5분전에 음료수 한병 마셨는데 30분 후 영화관 들어간다 그 전ㅇ 모바일 [4] ㅇㅇ 14:20 66  
672901 허미 세즈 이 짤 진짜 조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 ㅇㅇ 14:19 37 8
672900 배달 시켜먹을라그러는데 뭐 먹을까!? 모바일 [8] ㅇㅇ 14:19 61  
672899 ㅅㅌㅁㅇ 이거 나만 그럼? 모바일 [1] ㅇㅇ 14:19 22  
672898 ㄱㅊㄱㄱ ㅅㅂ 역눔나튀 당해버림 ㅂㄷㅂㄷ 모바일 [6] ㅇㅇ 14:19 300 51
672897 맞다 고슬사자이름뜻이 새끼거위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 ㅇㅇ 14:19 88 7
672896 존윅 집은 어딜까 궁금하다 모바일 [1] ㅇㅇ 14:19 16  
672895 바지락 없다에요 그 틈을 타 [2] ㅇㅇ 14:19 34  
672894 자꾸 턱밑이 붓는데 이거 치과를 가야하냐 어딜가야하냐 모바일 [6] ㅇㅇ 14:19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