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루크가 글로리홀 당하는거 보고싶다. 아버님의 은밀한 성생활....

제국군이 반란군 포로 중에 좀 반반한 애들을 잡아다가 아버님 전용 글로리홀로 써먹는거지.

아버님이 파드메 못 잊어서 욕구는 참다참다 어쩌다 푸는데 다른 여자들은 보기도 싫어서

사내녀석들만 상반신도 가린채 다리 벌려져 있는거 갖다 박는 식으로 해결하심.

그날도 제국군이 처소에 마련해준 ㅇㅂㄱ에 싸러가는데 오늘따라 엉덩이가 많이 예쁜 애가 와서 만족스럽게 웃으시며

차가운 기계팔로 다리 쓰다듬다가 귀여운 ㅍㄴㅅ도 쭈물해보시는거지 킬킬킬

가느다란 발목은 쇠스랑이 차진채 하늘 높이 들려있는데 많이 꼴릿하셨을듯.

하튼 별다른 전희없이 어짜피 죽을 목숨이니 후멍이 찢어지든말든 그냥 박던 아버님이시지만

오늘따라 가지고 놀고 싶어서 구멍에 손가락 쑥쑥 넣어보고 안을 휘젓는데 입막음을 한 애가 끅끅 거렸으면 좋겠다.

손가락 두개로 구멍을 주욱 벌려보던 아버님은 이제 엉덩이골에다가 ㅍㄴㅅ 비비적거리며 슬슬 넣을 준비를 하는데

조금 빨라지는 아버님 숨소리에 맞춰 조그만 성기가 까딱까딱 올라오는거야. 

잠시 멈추고 차가운 기계팔보다 더 부드러운 포스그립으로 성기를 애무해주니까 욕망에 충실한 신음소리가 들리면서

투명한 액이 구멍에서 질질 흘러나왔음. 허벅지는 경련하듯 떨리고 그것에 맞춰 쇠스랑이 내는 소리도 요란했지.

아버님이 힘차게 박으면서 안을 쑤시자 노예가 결국 사정하는데 쾌감에 취한 아버님은 파드메의 이름을 부르고 

아이들과 아내에 대한 사랑을 속삭이지. 어짜피 끝나면 육노예는 죽임을 당하니까 그때만큼은 누구도 듣지못할 속마음을 이야기하심.

그런데 아버님의 혼잣말을 들은 노예가 갑자기 경련하듯이 떨더니 마구 발버둥치며 반항을 하는거야.

자비를 베풀어서 쾌락에 빠져있는동안 포스그립으로 죽여주려고 했던 아버님은 화가 난 나머지 퍽퍽 여러번 박아대서

구멍 다 찢어놓고 이놈의 노예새끼가 어디 얼굴 좀 보자하고 나무 상자를 부숴버리는 순간....



가까스로 탈출한 루크를 눈 뒤집혀서 찾는 아버님 보고싶다 킬킬


2017.01.12 (22:32:54) 신고
ㅇㅇ
모바일
ㅁㅊ.. 센세 눈뒤집혀서 루크 찾으러 다닌느거 앚해오세요ㅠㅠㅠㅠㅠㅠㅅㅂ 개존조휴ㅠㅠㅠㅠㅠ
[Code: 8aed]
2017.01.12 (23:39:18) 신고
ㅇㅇ
모바일
ㅁㅊ 센세 압해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7d72]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2]
돋긔
02-24 13194 353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81]
돋긔
06-03 333672 2409
669997 맨중맨: 아무도 모르게 면도하는데 성공! (ㅋㅋㅋㅋㅋ) ㅇㅇ 00:38 45 6
669996 라라땅 오스카기념 특별팜같은거 안나오려나 모바일 [2] ㅇㅇ 00:37 61 1
669995 ㅁㅊ 오늘 2월 마지막날이냐 모바일 ㅇㅇ 00:37 5  
669994 ㄱㅎㄱㅁㅇ 어쌔신크리드 화일 가진붕 정말 없어...?? 모바일 [4] ㅇㅇ 00:37 33  
669993 ㅈㅁㅁㅇ 뱃알못인데 이거 뭐야...? 모바일 [3] ㅇㅇ 00:37 36  
669992 엽11떡 맛있음??? 모바일 [4] ㅇㅇ 00:37 38  
669991 ㄹㅔ.진에 아젔시와 마ㅅ1멜로 완전 뚱콜린같음 모바일 [1] ㅇㅇ 00:37 32 1
669990 에디하고 알리시아 서로 쳐다보는 표정 너무 좋음 ㅠㅠㅠㅠ [4] ㅇㅇ 00:37 87 9
669989 죽시사 녹스찰리로 여친있지만 찰리위해선 다하는 녹스보고싶다 모바일 ㅇㅇ 00:37 13 4
669988 야밤에 뤀앙심이 존나게 차오른다...루크야 행복해...... ㅇㅇ 00:37 13 2
669987 맨바씨vs문라vs혼자라이더 모바일 [9] ㅇㅇ 00:36 51  
669986 아 뭐야 바닐라스카이 삭제된 엔딩 다른버전 보는데 모바일 ㅇㅇ 00:36 39  
669985 밤되니까 밴뮹교주님 가사뽕이 차오른다 모바일 ㅇㅇ 00:36 13  
669984 니네 매카님 필스보라고 왜 말 안했냐 모바일 [7] ㅇㅇ 00:36 164  
669983 막 존나 워후 얼굴파티!! 미모뿜뿜!! 존잘존예 예아유후하는 영화 없냐 모바일 [2] ㅇㅇ 00:36 20  
669982 헐 매카님 23아이덴tt 100만돌파 실화냐??????ㅜㅜㅜㅜㅜㅜ존졶 모바일 [24] ㅇㅇ 00:36 913 39
669981 재업) 할*퀸 로설 스타일 알슼너붕붕 bgsd 10~12 ㅇㅇ 00:36 35 3
669980 아무리 많이들은 노래도 좋은 음향기기로 들으면 또다르게 들리는거같밴 [1] ㅇㅇ 00:36 26  
669979 루트가 너무 커여운 나, 롸정상인가요? 모바일 [2] ㅇㅇ 00:36 27 1
669978 최근 이디엠? 중에 듣고나서 허미 이건 천재다 한 곡 있냐 모바일 [4] ㅇㅇ 00:36 97  
669977 ㅃ 인간은 왜 밥을 먹고살까 흑흑 모바일 ㅇㅇ 00:35 26  
669976 벨라엠마 절친인데 떡치는 사이인거 보고싶다 [5] ㅇㅇ 00:35 124 22